반응형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즐거운 불금입니다 ㅎㅎ 그리고 내일부터는 다시 찾아온 주말입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 무지춥네요 서울은 영하 10도까지 내려가고 강원 대관령은 영하 20도 아래까지 기온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아후 겨울이라서 그렇긴 한데요 욀케 추운지 정말 어제도 얘기했지만요 얼어서 돌아가실것 같네요 지금 외출준비하는데요 오늘 처음으로 내복을 입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따수워요 ㅎㅎ 여러분도 내복 창피해 하지 마시구요 속에다가 입어보세요 정말 다르다니까요 진작 입을것을 창피해서 안입었네요 근데 창피고 나발이고 너무 추우니 안입을 수가 없네요 그런데요 다행이도 내일쯤 추위가 풀린다고 합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아직은 한겨울이 아니라서 날이 추웠다가 풀렸다가 하네요 작년 한겨울에는 거의 10일 이상 강추위가 이어진적도 있었죠 아마 정말 그때 고생한 생각하면 진짜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보일러도 얼어서 집에서 샤워도 못하고 가까운 목욕탕가서 샤워하고 외출을 했지 모에요 다행이도 집근처 목욕탕은 새벽부터 열어서 후딱 샤워하고 외출했답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다시한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3도 최저 기온은 영하 8도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정도로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다행이 미세먼지농도가 낮군요 ㅎㅎ 그럼 오늘 불금 오늘만 고생하시구요 화이팅~

 

오늘은 어제있었던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대 미들즈브러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 2위 미들즈브러 17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리버풀이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이에 맞서는 미들즈는 수비하느라 바쁘네요 하지만 리버풀과 같은 강팀을 맞아 어쩔수 없는 현실이죠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리버풀의 공격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아니 이게먼가요 미들즈 선수 리버풀진영에서 돌파를 성공하고 슈팅 그러나 리버풀 골기퍼에 막히고 마는 미들즈의 회심의 공격입니다 정말 아깝네요 거의 골과 진배없는 슈팅이었는데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참 ㅎㅎ 안타깝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리버풀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왓씁니다 미들즈진영에서 리버풀선수의 패스를 받은 랄라나선수의 슈팅 골 득점이 나왓습니다 정말 멋진골이 아닐 수없습니다 와우 리버풀 정말 쉽게 득점을 합니다 ㅎㅎ 경기 시작후 20여분만에 첫 득점을 하는 리버풀입니다 그래서 1:0 리버풀이 선취득점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한점 앞서가는 리버풀입니다 득점후 리버풀 계속되는 공격 하지만 더이상은 골을 허용하지않겠다는 미들즈의 수비들입니다 아쉽네요 여기서 한번만 더 득점하면 대량득점도 가능할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하지만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채자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하지만 슈팅이 골대를 벗어나고 맙니다 그리고 리버풀의 공격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리버풀의 공세가 전반 종료까지 이어지고 전반저에 득점은 더이상 없고 전반 이렇게 마무리 지어집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시작되자마자 리버풀의 강공입니다 정신없는 리버풀의 공세에 미들즈 정신을 차리지 못합니다 ㅎㅎ 그럴수 밖에요 그리고 리버풀의 계속되는 공격의 결실이 맺었습니다 미들즈 진영에서 볼을 돌리다가 기회를 포착하는 마치 하이에나의 먹이를 포착하는 능력과 같이 리버풀선수 패스 그리고 또 패스 그러다가 기회가 옵니다 오리지선수 패스를 받아서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득점에 성공하고 맙니다 골을 너무 쉽게 넣는데요 ㅎㅎ 그래서 2:0 리버풀이 미들즈에 2점앞서가는 추가득점에 성공하고 맙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리버풀의 공격입니다 미들즈선수들 이제 거의머 포기 상태인가요 미들즈선수들 공격에 히마리가 없네요 역시나 전력차가 커서그런가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차이가 없다면 거짓말이겠죠 선수비 후역습의 미들즈 하지만 역습시 번번히 리버풀의 압박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리버풀의 클롭감독이 팀을 제데로 만들어 놓았네요 그리고 계속 되는 리버풀의 공격 그리고 후반 60여분경 또다시 리버풀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리버풀선수들 미들즈진영에서 볼을 돌리다가 기회를 포착 랄라나선수에게 패스 랄라나선수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3:0 리버풀의 또 다시 추가득점에 성공 골입니다 미들즈선수들 완전히 포기 상태인것 같네요 하지만 몇몇선수는 포기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간간히 좋은 모습보여주었지만 역시나 리버풀의 압박수비에 번번히 막히고 마네요 그리고 경기는 리버풀의 압도적인 공격이 후반 종료될때까지 계속 되다가 더이상의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경기는 종료되고 맙니다 그래서 오늘의 승자는 리버풀입니다 리버풀 오늘 승점 3점을 챙겨가네요 그럼 온르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는 개봉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한국영화인데요 개봉하자마자 벌써부터 영화관객순위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보신분들이 볼만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당히 재미지다고 주변에서 많이들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는 어떻한 영화인지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생을 뒤바꾼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 넌 30년 전의 나고 나나 30년후의 너야 2015년 현재 간절히 바라는 소원이 있습니까 현재의 수현은 의료봉사 황동중 한소녀를 구하고 소녀의 할아버지게세 신비로운 10개의 알약을 답례로 받는다 호기심에 알약을 삼킨 수현은 순간 잠에 빠져들고 다시 눈을 떴을때 30년전의 과거의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에서 부터 영화는 시작됩니다

 

영화 정말 재미있을것 같지 않나요 이영화는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김상호 안세하 박혜수 김호정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당신의 모습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엔딩곡 ost)

2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티저 테마곡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