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스커버스커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우 얼마나 기다렸던지 모르겠네요 이번주 평일에는 추위때문에 무지 고생을 했답니다 그리고 어제는 정말 최고였어요 ㅎㅎ 정말 올 겨울 들어서 처음맛보는 겨울의 맛을 보았다고 해야하나 여튼 정말 대단했던것 같아요 패딩에 귀마게에 목도리에 아주 그냥 완전 군장을하고 외출을 했답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얼굴에 닺는 곳은 무지 추웠느데요 나머지 부위는 전혀 춥지가 안터라구요 그리고 어제는 헬스장에 갔다 왔느데요 너무 무리를 해서그런가 자구 일어났더니 온몸이 알이배겨 있더라구 특히 하체부위가 아 간만에 스쾃을 무리하게 했더니 하고난 당시에는 몰랐는데요 자고 일어났더니 다리가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아우 그래도 하고나서 샤워 한판 때리고 났을때는 기분도 좋고 좋았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러니 여러분도 운동 너무 무리하게 하지마세용 아 그리고 오늘은 날이 온화하다고 하네요 당분간은 계속 평년기온은 유지한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죠 하지만 미세먼지농도가 높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10도 최저기온은 영상1도 라고합니다 와우 정말 어제에 비하면 따수운 날씨네요 그렇죠 ㅎㅎ아주그냥 날씨가 냉탕 온탕을 번갈아 가면서 이게 먼지 모르겠네요 하루 이틀 사이에 기온 차가 너무 많이 나는것 같아요 이럴때에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나쁨 단계라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휴일의 첫날인 토요일 즐겁게 보네세용^^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2016 클럽 월드컵 5 6위전 전북대 마멜로디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마멜로디는 아프리카 대륙 1위클럽이라고 하네요 ㅎㅎ 경기가 어떻했는지 궁금하기죠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밀어부치는 전북입니다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마멜로디의 공격 하지만 그닥 위협적이지 못하는 마메로디 입니다 경기를 보니까 전북은 정말 짜임세 있게 경기를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보경선수 정말 잘해주네요 역시 클래스가 있는선수라고 생각합니다 글고 다시금 공격하는 전북 패스와 패스를 이어주고 마침내 돌파를 시도하는 전북 그리고 패스를 받은 김보경선수 마멜로디선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이 오늘 경기 첫득점입니다 그래서 1:0 와우 김보경선수 정말 원더골입니다 오늘 전북 경기 쉽게 흘러가려나 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마멜로디의 공격 하지만 그닥 영야가 없는 공격이엇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정말 패스의 질이 뛰어 난 전북입니다 거의머 마멜로디가 어찌 손을 써보지도 못하게 아기자기하게 잘게 썰어가면서 플레이하는 전북선수입니다 그리고 전반 28분경 전북이 마멜로디진영에서 또 패스플레이를 합니다 패스가 이어지다가 전북선수의 돌파 그리고 페널티라인 안에있던 이종호선수 패스를 받으서 수비수를 두번 재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와우 정말 이번골도 놀라온 골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종호선수 정말 놀라운 득점감각이네요 그래서 2:0 전북 추가골을 득점하여서 2점 앞서 갑니다 ㅎㅎ 아프리카의 강호가 아시아의 강호에게는 안되나 봅니다 제가 알기로는 아프리카도 축구을 무지하게 잘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우리선수들 정말 잘해주네요 지난번에 패한것은 정말 운이  없었나 봅니다 하지만 다음 클럽월드컵에서 설욕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리고 계속되는 전북의 공격 마멜로디 흔들리는것 같습니다 번번히 전북의 공격에 돌파를 당하고 실점을 허용하려 합니다 오늘 마멜로디의 골기퍼 고생을 많이 하네요 거의 골이나 진배없는 슈팅들을 계속해서 막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금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그리고 전반 41분경 전북의 돌파 그리고 크로스 아니 이게 먼가요 크로스가 되는 상황에서 마멜로디의 수비수가 볼을 컷팅한다는것이 볼이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가면서 자책골이 되고 맙니다 마멜로디 골기퍼는 어찌 손을 써보지도 못하고 그냥 골을 먹히고 마네요 ㅎㅎ 그래서 3:0 전북이 3골차로 앞서갑니다 이거머 이제 이렇게 경기가 끝나는 가보죠 마멜로디선수들 무너지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후반전 후반전에 무언가 작심을 하고 나온건지 마멜로디 조금더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마침네 마멜롣리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후방에서 전방으로 때려 패스한 볼이 쇄도하는 타우선수의 발에 떨어지고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타우선수 골 마멜로디 오늘 첫득점입니다 그래서 3:1 마멜로디의 추격골입니다 하지만 머 아직 2점 앞서 있는 전북입니다 그리고 경기는 일진일퇴의 경기가 계속이어 지다가 후반 41분경 전북의 패스를 받은 김신욱선수가 머리로 헤딩슛 골 득점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4:1 3점차 앞서가는 전북입니다 그리고 얼마후 경기는 종료되고 전북이 승리하여 클럽월드컵 5위를 차지하는 전북입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버스커버스커 노래모음 입니다 아니 왼 겨울에 버스커버스커 노래냐구요 ㅎㅎ 이렇게 추운날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들으면서 돌아올 봄을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어서 빨리 따수운 봄이 되어서 벚꽃엔딩 노래를 들으며 봄을 만끽하고 싶네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나요 그럼 버스커버스커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벚꽃 엔딩
2 정류장
3 처음엔 사랑이란게
4 정말로 사랑한다면
5 동경소녀
6 여수 밤바다
7 향수
8 첫사랑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버스커버스커 다른 노래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여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버스커버스커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