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라랜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ㅠ.ㅠ 이제 휴일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아후 하지만 지금 현제는 오전이기때문에 하루씩이나 남은것이지요 ㅎㅎ 어제는 날도 포근하고 좋았던것 같아요 근데 미세먼지때문에 조금 숨쉬기가 거스기 했네요 하지만 그다지 많이 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었어용 어제는 날은 좋았지만 집에서 방콕을 했답니다 최근에 모바일게임 레볼루션이라는것이 출시되어서요 하루 죙일 스마트폰으로 게임만 해댔지 모에요 그런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예전 어렸을때 출시했던 게임과 거의 유사하더라구요 어떤면에서는 더욱 나은 면도 있었구요 레볼루션 하시는분들은 현질을 많이 하신다는데요 저는 무과금 유저라 현질은 하지 않았네요 ㅎㅎ 그래고 할만 하더라구요 근데 마에 31레벨 구간에 접하면서 아 한계를 느꼈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현질을 하는구나 하고 느꼈죠 하지만 저는 현질은 절대 안하는 주의라서요 끝까지 한번 무과금으로 돌파를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레볼루션을 하루왼죙일 할것 같아요 넘 재미있어용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고 하겠습니다 오늘 오전에는 대체로 구름이 많이구요 오후 늦개부터는 흐리기 시작해서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비가온후 다시 추워지려나 모르겠네요 아 추운것 정말 싫은데 ㅠ.ㅠ 그럼 오늘 기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최고 기온은 11도 최저 기온은 1도라고 합니다 어제에 비해서도 더 포근한 날씨이죠 정말 좋은것 같아요 기온이 오르면 외출할때도 좋지만 집에 보일러를 덜틀어도 되니 돈이 굳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럼오늘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한때나쁨으로 좋지 않다고 나오네용 오늘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있지 마세요 그럼 오늘 일요일 마직막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어제 있었던 지동원 구자철선수가 설발 출전한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대 묀헨글라드바흐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크스는 12위 묀헨은 1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밀어부치틑 아우크스입니다 아우크스선수 크로스 지동원선수 헤딩슛 하지만 영점조절 되지않았는지 헤딩슈팅이 골대를 벗어납니다 아쉽네요 정말 좋은찬스였는데 말이지요 이렇게  좋은 기회가 경기에 몇번 나오지 않는 기회인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기회가 많이 있으니까요 ㅎ 그리고 이어지는 묀헨의 공격 하지만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재차 이어지는 아우크스의 공격 하지만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아쉽네요 아 오늘 아우크스의 감독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오늘 첫경기를 갖는 아우크스의 감독입니다 그리고 오늘 첫 선발로 나온 일본의 우사미선수입니다 오늘 우사미선수 잘해줄까요 그리고 또 오늘 우리의 구자철선수가 부상에서 회복하여 선발출전했습니다 오늘 지동원선수와 함께 골을 기대해 봐도 될것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아우크스의 공격 하지만 슈팅이 골대를 벗어 납니다 오늘 지동원선수 볼을 많이 만지는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슈팅이 전부 골대를 벗어나네요 안타깝습니다 오늘 공격은거의 아우크스가 주도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묀헨은 수비를 아우크스보다 조금더 하는것 같습니다 분데스리가 리그 테이블 한계단 차이인데 경기력에서 조금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그리고 경기는 계속 일진일퇴의 공방이 계속 이어지다가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전반전 종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들어서 공격적으로 나오는 묀헨선수입니다 하지만 마무리가 좋지가 않으네요 묀헨또한 영점 조절이 안되있는것 같습니다 슈팅하는족족 하늘로 솟구치는 슈팅입니다 ㅎ 후반 초반이 지나고 중반에 접어 들면서 공격을 다시 가져오는 아우크스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아우크스역시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는것 같아요 아직까지 공격진에서 해결을 해주지 못하네요 참 아쉽네용 그리고 후반 70분경 아우크스가 코너킥을 얻어냅니다 코너킥 코너킥 패스를 받은 아우크스의 힌터레거선수 헤딩슛 골 득점입니다 아우크스의 오늘 첫득점이에요 그래서 1:0 아우크스가 한점 앞서갑니다 와우 오늘 오늘 공격진에 문제가 많았느데요 수비수인 힌터레거선수가 한건해주네요 그리고 실점후 이어지는 묀헨의 공격입니다 이젠머 이판사판이죠 골까지 먹혔겠다 무조건 공격이죠 공격 ㅎㅎ 하지만 골을 더이상 나오지 않고 경기 시간은 흐르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 나고 맙니다 그래서 오늘 승리한 아우크스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ㅎ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최근 많은 관객들이 찾고 있는 영화 라라랜드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라라랜드 영화 재미지다고 입소문이 많이 타서 그런가 영화관에서도 인기라고 합니다 지인중에는 요즘나오는 영화중에서 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토론토영화제에서 상을 2개나 받은 영화라고 합니다 그만큼 재미는 보장되었다는것이죠 ㅎ 그래서 오늘 영화 소개를하면서 라라랜드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라라랜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이 폭발한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생 미아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라이언 고슬링,엠마 스톤,시몬스,존 레전드,소노야 미즈노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Another Day Of Sun
2 Someone In The Crowd
3 Mia & Sebastian’s Theme
4 A Lovely Night
5 Herman’s Habit
6 City of Stars
7 Planetarium
8 Summer Montage / Madeline
9 Engagement Party
10 Audition (The Fools Who Dream)
11 Epilogue
12 The End
13 City Of Stars (Humming)

 

그럼 라라랜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