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점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이번에는 크리스마스가 일요일이라서 그닥이네요 금요일이나 월요일에 껴있어야 제데로인데 말이지요 참 연인과 함께하지 않는 크리스마스라서 쉬기라도 많이 쉬어야 그나마 낙인데 말이지요 에이 괺스리 짜장이 나네요 그리고 어제부터 오늘 아침가지 비가 엄청 왔는데요 저는 장마가 다시 시작되는거 아닌가 생각했답니다 그정도로 많이 왔다고 해요 제주도는 200미리 이상왔다나 뭐라나 제가 사는곳도 엄청 내렸어요 겨울에 이 무슨 난리레요 날이 포근해서 그런가 비도 많이고오 참 겨울에 별시럽네요 근데 비가 많이 내려서 미세먼지농도는 많이 내려갔겠네요 ㅎ 그나마 다행 지금 중국은 스모그때문에 헬게이트열렸다고 합니다 낮에도 시야 거리가 거의 2 ~3미터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신기한게 그런곳에서 어찌산답니까 아주그냥 폐병걸리 것어요 그래서 그런가 중국 여행객들이 우리나라를 오면 날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말 할때도 미세먼지농도가 높아서 뿌연하늘이 보였는데 말이지요 중국여행객들이 이정도로 예기한걸 보면 중국현지는 아주 그냥 말도 못할 정도였나봅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시는 데체로 흐리구요 오전에는 비가오다가 오후에 짬깐 그치다가 다시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내일부터는 기온이 내려가서 비가 눈으로 빠뀌어서 하루종일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 오늘 낮최고 기온은 10도 최저기온은 10도 최고 기온과 최저 기온의 온도가 같습니다 날은 포근한데 비가내려서 체감온도는 실온보다는 조금더 내려갈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도 좋음으로 얼마만의 아주 쾌청한 날씨가 아닌가 합니다 숨쉴때 맑은 공기가 들어오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알비온대 맨유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유는 6위 알비온은 8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알비온 마무리가 좋지 못하네요 그리고 맨유 공격합니다 알비온 진영에서 린가드 돌파합니다 그리고 크로스 쇄도하는 즐라탄 헤딩 마무리 슛 골 득점입니다 맨유의 득점이에요 맨유의 즐라탄선수가 오늘 첫골을 넣었습니다 그래서 1:0 맨유가 한점 앞서갑니다 오늘 골이 일찍 나왔네요 이거 이러다가 대량득점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실점후 전영을 재정비한 알비온선수들 공격합니다 맨유진영에서 돌파시도 크로스 하지만 마무리 지어줄 선수가 없습니다 맨유와 알비온의 차이는 마무리를 지어줄 선수가 있느냐 없느냐 그차이인것 같습니다 돌파하고 패스까지는 정말 좋은데요 역시 마무리가 문제가 있네요 음 그게 아니라 맨유가 워나게 강팀이라서 전력차가 나서 그런건가요 ㅎ 그리고 재차 이어지는 맨유의 공격 하지만 수비수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알비온공격 하지만 역시나 알비온또한 수비수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공격하는 맨유 그리고 슈팅 하지만 슈팅이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맨유의 공격 하지만 수비수의 파울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전반 중반이후 계속 되는 맨유의 공격 그리고 수비하는 알비온 하지만 첫골 넣은 맨유 첫골이후 마무리가 좋지가 않으네요 그만큼 알비온의 수비가 맨유의 첫골이후 방비를 잘했다고 해야하나요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맨유와 알비온의 일진일퇴의 공방이 이어지고 전반전 경기 종료가 되고 전반전이 끝이 나고 맙니다 전반전 맨유는 첫득점을 하여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한 반면 알비온은 공격을 시도하였지만 마무리를 지어줄 선수가 없어서 약간 공격후에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면 후반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후반전 시작하면서 맨유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한골로는 불안하다 이거겠지요 ㅎ 그리고 수비하는 알비온 하지만 역부족 알비온 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즐라탄선수 페널티라인 안에서 수비수를 벗겨내면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맨유가 똑다시 득점하엿습니다 그리고 즐라탄선수 오늘 멀티골 작렬 와우 오늘 즐라탄선수 컨디션이 완전 올라왔나봅니다 대단하네요 즐라탄선수 오늘 멀티골로 종합 11골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3위에 오르게 됩니다 와우 정말 대단합니다 그리고 실점후 알비온선수들 좀더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맨유진영에서 돌파후 크로스 헤딩슛 하지만 골대를 벗어나는 슈팅입니다 아쉽네요 마무리를 해결해줄 선수가 없어요 그리고 계속이어지는 알비온선수들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됩니다 그리고 2점 실점후 알비온선수들 조금 신경질적으로 변한것 같습니다 잦은 파울을 범하고 있는 알비온선수들입니다 그리고 경기는 맨유와 알비온의 일진일퇴가 거듭되고 득점은 더이상 나오지 않은체 후반전도 종료가 됩니다 경기는 2:0으로 맨유가 승리하면서 맨유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축구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어제 개봉한 영화 마스터 ost 노래모음 입니다 어제 개봉되자마자 관중동원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고 합니다 보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영화 마스터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영화 마스터 ost 가 아직 한곡뿐이 올라온게 없어서요 나머지 다른곡들은 추가로 나오게 되면 그때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영화 마스터 는 어떻한 영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썩은 머리 이번에 싹 다 잘라낸다 화려한 언변 사람을 현혹하는 재능 정관계를 넘나드는 인맥으로 수만명 회원들에게 사리를 치며 승승장구해 온 원네트워크 진회장 반년간 그를 추적해 온 지능 범죄수사팀장 김재명은 진회장의 최측근인 박장군을 압박한다 원네트워크 전산실 위치와 진회장의 로비 장부를 넘기라는것 뛰어난 프로그래밍 실력과 명석한 두뇌로 원네트워트를 키워 온 브레인 박장군은 계획에 차질이 생긴 것을 감지하자 빠르게 머리를 굴리기 시작한다 전회장은 물론 그의 뒤에 숨은 권력까지 모조리 자비 위해 포위망을 좁혀가는 재명 오히려 이 기회를 틈타 돈도 채기고 경찰의 압박에서도 벗어날 계획을 세우는장군 하지만 진회장은 간부 중에 배신자가 있음을 눈치채고 새로운 플랜을 가도하는데 지능법죄수사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브레인 서로 속고 속이는 추격이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정원중 유연수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영화 마스터 ost 사운드트랙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영화 마스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