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12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이 끝나고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ㅎㅎ 에휴 지난주말 아주그냥 방구석에서 모바일 게임하면서 딩굴딩굴 했네요 근데 제가 모바일 게임 무과금으로 해서 그런가 그다지 진도가 나가지 않아요 하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네요 확실이 이제는 피씨게임의 시대는 지고 모바일게임의 시대가 온것 같아요 예전에 어렸을적에는 정말 인터넷이 생긴것이 거의 문화 충격수준이었는데요 이제는 모바일 세상이 오니 이또한 변화인것 같아요 예전 90년대에 학교선생님이 이제 앞으로 손으로 들고다니는 컴퓨터의 세상이 도래할것 이다 라고 하셨었는데요 정말 이런세상이 와버렸네요 그 선생님은 어찌 그런것을 알고 계셨었는지 정말 몰랐네요

선구안을 지니셧나 ㅎㅎ 아니면 예전에 이런쪽에 관심이 많으셨었나 여튼 정말 요즘 모바일게임을 하고 있자만 이제 더이상 모바일게임이 피씨게임에 뒤진다고 생각지 않으네요 많은면에서 좋아진것 같아요 예전에 정말 조잡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아요 물론 아직까지는 피씨의 고사양 그래픽만 못하지만요 그래도 예전 2000년대 초중반의 온라인 게임과 비슷해지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여튼 그리고 오늘은 하루 왼쟁일 비가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비가 내일부터는 눈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의 정확한 날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온다고 합니다 낮최고 기온은 5도 최저 기온은 2도 라고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비가오고나면 다시 미세먼지농도가 좋아질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메라리가 바르셀로나대 에스파뇰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겟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르샤는 2위 에스파뇰은 9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밀어부치는 바르샤입니다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에스파뇰의 공격 그리고 바르셀로나 공격을 하합니다 수아레즈 돌파 네이마르 쇄도 네이마르 메시에게 패스 메시 슈팅 깝게 골대에 살짝 밖으로 볼이 넘어가네요 엠에스엔의 공격이 오늘 처음 나왔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공격 바르셀로나 다시 공격합니다 바르셀로나 수아레즈에게 패스 수아레즈선수 수비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수아레즈선수가 오늘 첫골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1:0 바르샤가 한점 앞서갑니다 와 오늘 경기 무지 재미있네요 특히 메시선수 완전히 ㅎㅎ 말이 안나옵니다 수아레즈선수도 그렇구요 특히나 메시선수 볼을 툭툭 건들면서 에스파뇰선수들 재치는데 정말 와 대단해요 역시 현재 원탑 선수인것 같아요 혼자 에스퍄뇰선수들을 넷 다섯을 그냥 뚫어버리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바르셀로나의 공격 하지만 아깝게 슈팅이 골대를 빗겨갑니다 메시선수 오늘 수비수 재치는것은 잘하는데요 마무리가 신통치가 않으네요 하지만머 그외에는 놀라울정도입니다 정말 잘해주고 있어요 그에반에 에스파뇰선수들 쩔쩔맵니다 어쩔수 없겠죠 전력차이가 나다 보니 어짜할바를 모르는 에스파뇰입니다 그리고 경기는 계속해서 일방적인 바르샤의 공격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끝이 나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후반전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다시 공격하는 바르샤입니다 바르샤의 메시선수 중앙돌파시도 그리고 에스파뇰의 수비수들을 벗겨냅니다 그리고 슈팅 깝 슈팅이 골대 밖으로 날아가고 맙니다 아니 수비수를 맞고 굴절이 되었군요 와 정말 오늘 경기만 메시선수 플레이한 영상을 모으면 스페셜영상이 될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바르샤 그리고 후반 66분경 기회를 잡은 바르샤입니다 바르샤 에스파뇰진영에서 패스 패스를 받은 수아레즈선수 슈팅 골 수아레즈선수 오늘 멀티골 넣었습니다 이렇게해서 팀내 최다골을 넣는 수아레즈선수입니다 그래서 2:0 바르샤가 2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바르샤 와 에스파뇰선수들 힘한번 써보지도 못하고 그냥 무너져 내리네요 보는 입장에서는 정말 화려한 바르샤의 축구를 볼 수있어서 정말 재미있는데요 에스파뇰 팬분들은 정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겠어요 아니 오히려 바르샤가 상대라서 이해하려나요 여튼 정말 오늘 경기 재미있습니다 특히 메시선수의 플레이를 볼 수있다는것만 해도 정말 끝내주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공겨하는 바르샤 바르샤 메시선수에게 패스를 합니다 메시선수 에스파뇰선수들을 재칩니다 그리고 또 재칩니다 그리고 또 그리고 또 그리고 마무슈팅 슈팅맞고 취어나온것을 호르디 알바선수가 슈팅 골 득점입니다 와우 이번 골을 메시선수가 거의 머 숫가락으로 떠먹여준 골이 아닐까합니다 메시선수 거의한 여섯명 정도를 재친것 같네요 정말 간결한 볼터치에 의한 개인 전술로 만든 골이 아닐까합니다 그래서 3:0 바르샤가 3점 앞서갑니다 와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정말 이맛에 바르샤 경기를 보는군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바르샤 경기인데요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우리 이승우선수도 빨리 1군에 올라와서 활약하는 모습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리고 다시 바르샤 공격 어 근데 이게 멉니다 바르샤 패스가 에스파뇰에게 컷팅당하고 마빈다 에스파뇰 역습 그리고 돌파 그리고 패스 바르샤진영에서 다시 패스 패스를 받은 로페즈선수 골 득점입니다 아니 이게먼가요 ㅎㅎ 바르샤 상대로 놀라운 골을 만들어내는 에스퍄뇰 입니다 그래서 3:1 에스퍄뇰의 추격골입니다 ㅎㅎ 실점후 다시 재정비하는 바르샤 그리고 다시 공격합니다 메시선수 다시 돌파 그리고 패스 그리로 다시 패스를 받은 메시선수 그리고 골기퍼 가랑이 사이로 슈팅 골 득점입니다 오늘 메시선수 골운이 없다 했는데 경기 막판에 골이 터지네요 ㅎㅎ 그래서 4:1 바르샤가 다시 석점차 앞서갑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가 종료됩니다 오늘 승리한 바르샤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12월 26일 오늘자 멜론 12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우선 멜론 top100 듣기 이번주차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빅뱅의 에라모르겠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크러쉬의 뷰티풀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빅뱅의 라스트댄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찬열 펀치의 도깨비 ost 스테이 위드 미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헤이즈의 저별의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에디팀의 이쁘다니가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마마무의 데칼코마니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트와이스의 tt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빅뱅의 걸프렌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멜론 12월 4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12월 4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멜론 12월 4주차 top100 듣기 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6년 멜론 12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알아 보았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새로운 해인 2017년 멜론 1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한주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