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변진섭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 이런말 해도 되나 모르겠는데요 어제 꿈에 대학다닐적 좋아했던 여자아이가 꿈에 나왔는데요 아무 이유없이 저를 보면서 슬피우는거에요 그래서 왜 우니 물어보니 아무 말도 없이 계속 저만 처다보고 울고만 있더라구요 내가 불쌍해서 우는건지 참 한참그러고 있는데 알람소리가 울려서 잠에서 깨었지 모에요 참 별시런 꿈을 다꾸네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지만 정말 예쁘더라구요 ㅎㅎ 꿈은 뒤숭숭했자만 이것만은 정말 좋았네요 아 그리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외출을 하니 너무 춥더라구요 어제는 비가와서 조금 쌀쌀했지만 오늘은 기온이 내려가서 정말 춥더라구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 흐리다가 오후 들어서면서 맑아진다고 합니다 낮최고 기온은 3도 최저기온은 0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곳에 따라 한때나쁨인곳이 있구요 전국 대부분이 보통정도로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여세 독감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꼭챙기세요 대중교통 이용하시거나 단체생활하시는분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독감을 예방하시도록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메라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스 팔마스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꼬마는 6위 라스는 10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꼬마 공격합니다 하지만 아깝게 슈팅이 골대를 벗어나고 맙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꼬마의 공격 아참 꼬마가 뭐냐면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약칭이 꼬마입니다 ㅎㅎ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느데요 사람들이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글쓰기 편하게 꼬마라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라스 팔마스는 라스라고 칭하겠습니다 ㅎ 계속 이어지는 꼬마의 공격 그리고 꼬마의 공격에 정신을 못차리는 라스입니다 꼬마 공격력 정말 무섭네요 공격이 골로 이어지지 않지만 마지막 슈팅으로 이어지는 과정이 와 정말 예술입니다 왜 프리메라리가 빅3를 바르샤 레알 그리고 꼬마를 칭하는지 알겠네요 정말 잘해요 ㅎㅎ 오늘 꼬마의 경기는 처음보는데요 정말 기가 막히네요 하지만 지난 몇경기 무득점 행진을 했다고 하는 꼬마인데요 마무리가 문제인것 같아요 꼬마가 공격시작하면 수비로 틀어막는 라스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꼬마 상대 약팀이 이러한 경기를 펼친게 분명한것 같아요 거의머 찬스는 많이 얻는 꼬마지만 번번히 수비에 막혀서 슈팅이 골대 안으로 가는 경우가 드므네요 정말 아쉽네요 그리고 간간히 역습을 하는 라스인데요 하지만 거의 영양가가 없다고 해야하나 위협적인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반전은 거의머 하프라인을 넘지 못하는 라스입니다 그만큼 꼬마의 경기력이 놀라울 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계속 꼬마의 주도로 이어지고 하지만 골은 나지 않는 전반전 이엇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후반전도 역시나 거의머 꼬마가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반전보다고 라스가 조금더 공격적으로 나온다고 해야하나 머 그렇지만 위협적인 모습은 몇차례 없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계속 공격하는 꼬마 그리고 후반 60분경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이냐 당근 꼬마죠 ㅎㅎ 꼬마선수들이 벌때처럼 라스 진영으로 공격하러 가서 마침네 득점에 성공합니다 그러니 득점상황은 꼬마선수가 돌파를시도 꼬마의 니게즈선수가 패스를 받아서 중거리 슈팅 골 득점을 하였습니다 정말 멋진골이었어요 슈팅이  빨래줄처럼 휘어들어가면서 득점에 성공하는 니게즈선수입니다 꼬마 그래서 1:0 꼬마가 앞서 갑니다 꼬마 득점후에 라스는 좀더 공격적으로 나왔는데요 하지만 그닥 위협적이지 않았네요 아 맞다 기회가 한번 있긴 있었어요 라스의 선수가 중거리 슛팅을 날렸는데요 골대를 맞고 나갔었나 그랬답니다 정말 놀라웠던 슈팅장면이었습니다 이골이 득점이 되었으면 이주의 골이 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머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고 결국 라스는 이경기에서 패하고 맙니다 그리고 승리한 꼬마는 승점 3점을 챙겨갔습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29년차 가수 변진섭 노래모음입니다 변진섭은 저희 누나가 정말 좋아라 했던 가수입니다 변진섭 앨범이 나오면 꼭 사서 들었던 것을 예전에 본것같아요 예전에는 시디나 음원이 아니라 테이프였는데요 음질이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정말 좋아했던 누나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ㅎㅎ 그리고 시집가서도 변진섭 앨범이 나오면 꼭 사서 듣는다고 말을하더라구요 가끔 가까운 곳에서 콘서트를 하면 매형이랑 콘서트도 간다고 하더라구요 ㅎ 여튼 저희 누나가 생각하는 최고의 가수는 변진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변진섭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변진섭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너무 늦었잖아요
2 그대 내게 다시
3 너에게로 또다시
4 새들처럼
5 숙녀에게
6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7 희망사항
8 미안해요 고마워요
9 네게 줄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10 로라
11 미워서미워질때
12 사랑을 보내고
13 홀로 된다는 것
14 저 하늘을 날아서
15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16 그대에게
17 니가 오는 날
18 커가는 내모습
19 이별을 받아드리리
20 당신의 장난감 당신의 인형
21 너의 뒷모습
22 가장 슬픈 날의 왈츠
23 천상유애
24 눈물이 흘러
25 다시 돌아온 너에게
26 사랑이 올까요
27 사랑니
28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29 희망사항
30 퀸비즈
31 안년이라고말하지마요
32 빗물처럼
33 이별하면

 

*혹시 변진섭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변진섭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