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부녀의 탄생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벌써 새해가 3일이나 지났네요 시간 정말 빨라요 ㅠ.ㅠ 올해도 이렇게 가겠지요 지금처럼 순식간에 ㅠ.ㅠ 이제 내일 모레면 마흔이네요 허거덩 에잇 나이만 자꾸 먹네요 제가 두번째 이야기 하는건데요 초등학교때 아니 제가 국민학교때에 아이고 나이 다나오네 ㅎㅎ 나이든 노선생님이 사람의 인생이란 쏘아진 화살과 같다 빛이 속도와 같고 순식간에 나이먹는다 라는 말씀이 지금 생각하면 제일 기억에 남는군요 그러면서 열심이 노력해야 한다 라는 말씀 아 나는 노력하고 있는가 예 나름 몸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살려고 발버둥은치고 있긴한데 일이 잘 풀리지 않으네요 저는 제가 어렸을 적에 이렇게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저뿐만 아니라 제가 아는 형님또한 군대에서 크게 다쳐서 국가 유공자가 되셨는데 그분도 마찬가지이구요 그분도 현실이 너무 우울하고 싫다고 하십니다 삶이 고통에 연속이라고 말씀하시더군요 몸만 아프지 않았다면 정상적인 생활을 영위하고 살았을터인데 그렇지 못하고 있으니 보통 삶의 통과의례가 어느순간에 멈춘 삶을 살아가고 있는것이지요 아니 근데 제가 먼 야그 하다가 이런이야기를 했지요 여튼 하고 싶은 말은 사는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며 살자는것이지요 인생은 어찌 될지 모르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여유가 된다면 주변을 돌아보며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상적이었던 어린시절에는 몰랐지만요 몸이 아프고 나니 같은 부류의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정말 힘들게 사는 분들이 많다라고 느끼게 되고 또 보게 되더라구요 에잇 이게 무슨 두서 없는 이야기인지 여튼 그렇답니다 나이를 자꾸 먹게 되니 이상한 생각만 자꾸 드네요 잡념이 많아진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러네요 그러면 안되는데요 그럼 잡소리는 집어 치우고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9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떨어지긴 했는데요 그래도 많이 추운정도는 아니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나쁨으로 공기의 질이 좋이 못하다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실적에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미세먼지가 몸에 엄청 안좋다고 합니다 호흡기질환 환자나 심혈관계환자에게는 치명적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정상적인 사람들에게도 엄청안좋아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맨유대 웨스트햄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리그 순위에 대해서 아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유는 6위 웨스트햄은 1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그러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웨스트햄 몰아부칩니다 웨스트햄의 파예선수가 눈에 띄네요 오늘 돌파도 잘하고 슈팅도 좋구요 하지만 번번히 슈팅이 수비수나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음 전반 초반에 웨스트햄은 전반적으로 괸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맨유는 웨스트햄의 공격에 수비하느라 정신 못차리네요 ㅎ 그리고 전반 중반쯤 맨유진영에서 파울이 나왔는데요 웨스트햄선수가 맨유선수에게 깊은 테클을 걸어서 퇴장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맨유는 웨스트햄상대로 수적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후 맨유 공격합니다 하지만 마무리가 좋지가 못하네요 번번히 슈팅한 볼이 골대 밖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웨스트햄 역시 숫적열새이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나올 수 없어 역습을 노리는 전술로 경기를 펼치는것 같습니다 뭐 재가 볼적엔 그랬던것 같아요 하지만 역습시 공격이 매서웠네요 번번히 슈팅이 골대쪽으로 이어지고 그것을 막는 맨유의 대헤아 선수입니다 전반전은 그랬던것 같아요 요약 하자면 웨스트햄의선수 한명의 퇴장당하기 전까지는 앞도했지만 퇴장후 숫적 열쇄로 공격일변도로 하지 못했다는것 그리고 숫적 우위를 점하면서 맨유가 좀더 공격적으로 나아갔다는것 입니다 그리고 전반전은 이렇게 경기가 끝이 나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되자마자 맨유의 폭격이 시작됩니다 전반과 다르게 후반에 완전 몰아 부칩니다 웨스트햄 맨유의 공격에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군요 그리고 후반 경기시작 10여분이 지나고 맨유가 공격을 하기위해서 라인을 올립니다 공격에 집중하는 맨유 그리고 패스 돌파시도 웨스햄의 페널티라인 중앙으로 쇄도하는  마타선수 그리고 이것을 본 맨유선수가 패스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패스를 받은 마타선수 패스를 받아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마타선수를 프리로 놓아준 웨스트햄의 실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적으로 뒤지는 웨스트햄 어쩔 수 없었겠죠 그래서 1:0 맨유가 앞서갑니다 그리고 이후 계속 공격하는 맨유와 그리고 간간히 역습을 노리는 웨스트햄입니다 웨스트햄의 공격은 번번히 맨유의 골기퍼 데헤아선수에게 막히고 마네요 데헤아선수 정말 잘하네요 철벽이네요 역시 데헤아선수 입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맨유입니다 맨유선수들 아주 그냥 총공격에 나섰습니다 포그바선수 기회가 되면 중거리 슈팅을하고 즐라탄선수들 폭격을 합니다 긜고 후반 77분경 맨유의 다시 총공세가 이어지면서 또 다시 라인을 올리는 맨유입니다 그리고 패스 맨유선수 돌파시도 그리고 전반의 즐라탄서수에게 패스 즐라탄선수 수비수를 재치고 터닝슛 골 득점이에요 오늘 맨유의 두번째 골은 즐라탄선수가 넣었습니다 그래서 2:0 맨유가 2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득점후에도 계속 몰아치는 맨유입니다 그리고 웨스트햄 또한 공격에 조금더 신경쓰는듯이 실점후에 조금더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수적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맨유에게 어찌할 수가없죠 거기다가 전력차도 많이 나구요 그리고 경기는 맨유의 총공세를 막으며 더이상의 실점을 하지않는 웨스트햄과 추가득점을 하려는 맨유의 공세가 계속 되고 얼마후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 승리한 맨유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웹드라마 유부녀의 탄생 ost 노래모음입니다 유부녀의 탄생은 웹툰이 원작인데요 웹툰에서 꾸준한 인기와 사랑에 힘입어 드라마로 재탄생 되었다고합니다 그리고 웹드라마 치고는 상당히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이기도해서요 오늘은 웹 드라마 유부녀의 탄생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기위해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웹 드라마 유부녀의 탄생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아 까먹을뻔 했네요 그럼 드라마 유부녀의 탄생은 어떻한 드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결혼을 결심한 싱글을 위한 현실적인 결혼 준비 과정을 담은 일명 결혼 준비학 개론서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이준혁 윤승아 성병숙 이미영 박충선 양영조 문천식 정상훈 김재화 송재희 서송희 이세영 유소영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어려운지 몰라(유부녀의 탄생 ost part1 크루셜스타,제미니)

2 Loving U (유부녀의 탄생 ost part2 훈)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유부녀의 탄생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웹 드라마 유부녀의 탄생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