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성적인 보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그리고 내일은 불금입니다 저는 이번주 한주동안 독감때문에 고생만 하다가 한주가 다 지나 버렸네요 아 그리고 타미플루는 오늘 아침에 마지막 한알을 먹었습니다 이제는 독감에서 완전히 낳은것일까요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다만 목이 조금 아픈것과 구내염이 아직도 조금 있네요 여튼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독감은 태어나서 처음 걸린것이라서요 상당히 놀라고 아팟다는것입니다 여러분은 될수 있으시면 사람많은 곳은 피하시고 피할 수 없다면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용 진짜 걸려보니 장난이 아니에요 미리 예방하는게 최선인것 같아요 이번겨울에 이렇게 고생할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답니다 여러분 독감 조심 조심 또 조심하세용 아 그리고 오늘 날씨가 매우 추운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제보다는 덜 춥긴한데요 그래도 많이 추워요 왜 냐구요 어제 깜박하고 저녁에 보일러를 안틀고 잤어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얼어서 돌아가실뻔 했네요 ㅠ.ㅠ 독감걸리고 건망증이 생긴건지 아파서 그런건지 요즘 깜박깜박 한답니다 오늘은 약도 다 먹고 했으니 좋아지겠죠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5도 최저기온은 영하 2도정도로 조금 춥겠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한때나쁨이거나 보통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꼭 챙기세요 독감예방겸 미세먼지경 마스크 챙겨서 다니시면 되겠네요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잉글랜드 fa컵 아스널대 프레스턴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스턴은 잉글랜드 2부리그격인 챔피언쉽에 속해 있는 팀입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초반 프레스턴이 밀어부칩니다 의왼데요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널의 챔피언쉽의 프레스턴에게 밀리고 있습니다 이럴수도 있군요 천하의 아스널이 2부리그팀에게 고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 시작 5분만에 골이 터졌습니다 프레스턴이 아스널 진영에서 스로인을 얻어 냅니다 그리고 패스를 받은 프레스턴의 로빈슨선수 아스널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믿을 수 없는 장면이네요 그래서 1:0 프레스턴이 천하의 아스널을 상대로 첫골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밀어부치는 프레스턴 프레스턴선수들 또 다시 공격합니다 그리고 돌파시도 그리고 아스널 수비수를 벗겨내고 돌파 그리고 크로스 하지만 크로스가 너무 빠른건지 쇄도하는 프레스턴선수 한발늦개 바을 갇다데었는데오 볼에 맞지 않고 그대로 나가고 맙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프레스턴 계속해서 공격을합니다 ㅎㅎ 그에반에 아스널 공격한번 못하고 계속 밀리고 있습니다 믿기지가 않네요 아니 이럴 수가 있나요 아스널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뱅거감독 전반전이 끝나면 락커룸에서 한소리 하겠네요 ㅎㅎ 그리고 계속 공격하는 프레스턴 코너킥찬스를 잡습니다 코너킥 프레스턴선수 헤딩슛 하지만 아스널 골기퍼가 막아냅니다 와우 정말 골이나 진배없는 헤딩슛이었습니다 ㅎㅎ 아스널 이게 뭡니까 아스널 팬분들 화가 나시겠네요 그리고 전반전 막판까지 경기는 프레스턴이 지배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아스널 몰아부칩니다 아무레도 락커룸에서 뱅거감독에게 한소리 들은게 확실한것 같습니다 아스널 공격합니다 라인을 모두 올리고 공격 패스 패스 전진하는 아스널 그리고 챔벌린의 돌파 그리고 크로스 하지만 프레스턴선수가 걷어냅니다 하지마 걷어낸다는것이 아스날의 램지선수에게 전달됩니다 램지선수 프레스턴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입니다 오늘 아스널의 첫 득점입니다 그리고 아스널의 추격골입니다 ㅎㅎ 이래야 아스널이죠 ㅎ 그래서 1:1 아스널이 동점골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공격하는 아스널입니다 하지만 아깝게 슈팅이 빗겨나가고 맙니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게속 공격하는 아스널입니다 그런데 프레스턴 어떻게 된건가요 전반전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수비하느라 정신 못차립니다 ㅎㅎ 전반저에 오버페이스 였나요 아스널 계속 공격합니다 그리고 돌파시도 그리고 크로스 헤딩 슛 프레스턴의 골기퍼가 아스널의 공격을 막아 냅니다 그리고 또 공격하는 아스널 아스널의 공격은 후반 막판까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반 88분경 다시 라인을 올리면서 공격하는 아스널입니다 그리고 돌파시도 하는 아스널입니다 그리고 쇄도하는 지루선수에게 패스 패스를 받은 지루선수 슈팅 골 입니다 지루선수가 해내내요 역시 한방이 있는 아스널의 지루선수입니다 그래서 2:1 아스널의 추가골로 앞서가는 아스널입니다 그리고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더이상 추가득점없이 2:1 아스널이 승리하였습니다 그래서 아스널은 잉글랜드 fa컵 32강에 오르게 됩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다음주 월요일날 방영될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내용은 약간 코믹스러운 면도 없지 않아 있는것 같습니다 아니 코믹드라마라고 해야하나 제목데로 보스 사장 대표 라고 해야하나요 많이 내성적입니다 ㅎㅎ 여튼 무지 재미질것 같구요 그래서 그런건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 를 모아보았습니다 아 우선 죄송한데요 아직까지 내성적인 보스 ost 가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 테마곡을 들려드리구요 다음에 정식 ost가 발매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내성적이 보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로맨스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연우진 박혜수 윤박 공승연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 스테파니 김응수 김예령 이한위 정이연 황소희 한채아 이규한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내성적인 보스 티저 테마곡1

2 내성적인 보스 티저 테마곡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내성적인 보스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은 댓들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