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씽나인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이제 독감에서 해방되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 다시 감기기운이 조금있네요 코가 조금 막히고 콧물이 조금나오내요 설마 이거 재발한거 아니겠죠 으이 그러면 안되는데 아~ㅠ.ㅠ 추워서 그런건지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방온도가 9도를 가르키고 있더라구요 에휴 이제 따수운 겨울도 다가고 이제 추운 겨울만이 남은것 같아요 최근에 정말 따수워서 좋았는데 그쵸 추운것 너무 싫어요 이 추위는 다음주는 되야 조금 풀린다고 하네요 겨울아 빨리 가거라 ㅎㅎ 그리고 요즘 독감에 걸려서 밖에 외출을 하지 못해서 조금 답답하네요 먼 평소 걸리지도 않은 독감에 걸려서리 어우 얼마나 심하면 태어나서 한번 걸리지도 않은 독감에 걸린건지 모르겠네요 이제 나이를 먹어서 몸이 약해져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a형 독감이 너무 독해서 그런건가요 정말 확진판정 받고 깜짝 놀랐답니다 처음에 설마 설마 했어요 그런데 저는 열은 나지 않았었거든요 열이 나지 않은 독감도 있나요 참 별시럽네용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는 눈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2도 최저 기온은 영하 6도 라고 합니다 오늘 날이 갑자기 추워졌는데요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조심하세용 그리고 마스크 꼭 챙기시구요 나는 안걸리겠지 하다가 제가 독감에 걸렸다니까요 그만큼 전염력이 높은가봐요 그러니 사람많은 곳에서는 항상 마스크 잊지 마세용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오늘만 고생하시면 내일부터는 주말입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잉글랜드 fa컵 64강전 리버풀대 플리머스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플리머스는 잉글랜드 4부리그 팀이라고 합니다 양팀 어떻게 경기를 펼치는지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리버풀이 밀어부칩니다 확실이 전력차이가 있다보니 어쩔수 없는 상황이죠 리버풀 라인을 올리면서 돌파시도 합니다 리버풀의 크로스 플리머스 걷어냅니다 아깝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리버풀 코너킥을 얻어냅니다 하지만 플리머스 또다시 걷어냅니다 리버풀 다시 공격합니다 그리고 페널티 라인 안으로 패스 패스를 받은 슈튜어트선수 슈팅 하지만 플리머스 수비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아깝네요 ㅎ 그리고 다시 라인을 올리며 공격하는 리버풀 돌파시도합니다 돌파후 크로스 하지만 또다시 플리머스의 수비가 걷어내는군요 정말 아깝네요 다시 공격하는 리버풀 그리고 파울을 얻어내어서 프리킥을 얻어냅니다 프리킥 프리킥 크로스 또다시 플리머스의 수비수가 걷어냅니다 참 오늘 먼가 잘 안되는 리버풀입니다 다시 공격하는 리버풀 그리고 또다시 프리킥찬스를 얻어내는 리버풀입니다 플리킥 크로스 하지만 플리머스선수가 걷어냅니다 하지만 걷어낸다는 것이 리버풀선수에게 볼이 갑니다 리버풀선수 슈팅 하지만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리버풀 오늘 여러차례 좋은기회가 여러번 있었느데요 그것을 아직까지 잘 살리질 못하고 있네요 음 방심하고 있는것일까요 플리머스 4부리그 팀정도면 설렁설렁해도 이기겠지 하는 마음이 선수들의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나봅니다 아니면 정말 운이 없던걸지도요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리버풀 그리고 돌파시도 그리고 크로스 크로스를 받은 리버풀선수 슈팅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리버풀입니다 다시한번 공격합니다 그리고 또다시 돌파시도 그리고 크로스 하지만 다시 수비수에게 걸리고 맙니다 그리고 플리머스의 역습입니다 플리머스선수 돌파시도 합니다 리버풀의 수비수를 재치고 돌파 그리고 슈팅 하지만 슈팅이 빗나가고 맙니다 이것이 플리머스의 한계인것 같습니다 역습은 성공하지만 마무리가 되지안는것 말이지요 그리고 전반전 경기는 리버풀의 앞도적인 공격력 그리고 가끔 역습을 시도하는 플리머스의 공방이 계속 되며 전반전은 끝이 나고 맙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들어서면서 리버풀은 선수교체를 합니다 피르미누등 선수들이 교체되어 출전합니다 그리고 공격하는 리버풀입니다 리버풀 공격합니다 그리고 돌파시도 돌파 패스 패스그리고 패스를 받은 리버풀선수 플리머스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하지만 수비수맏고 튀어나옵니다 하지만 튀어나온 공을 재차 슈팅 하는 리버풀선수입니다 하지만 재차 슈팅한 볼일 빗나가고 맙니다 아깝네요 오늘 확실히 운이 따르지 않는 리버풀입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리버풀입니다 리버풀 다시 돌파시도 하지만 돌파를 저지하는 플리머스의 수비수 돌파를 시도하는 리버풀선수에게 파울을 범합니다 리버풀 프리킥찬스 프리킥 크로스 그리고 패스를 받은 리버풀선수 헤딩슛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는 리버풀 다시 공격합니다 그리고 돌파 돌파 그리고 크로스 하지만 다시 플리머수의 수비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역습하는 플리머스 입니다 플리머스 돌파시도 후방에 수비수가 얼마없는 리버풀입니다 그리고 크로스하는 플리머스 하지만 쇄도하는 플리머스선수 볼을 놓치고 맙니다 플리머스는 이게 한계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리버풀의 공세를 막아내고 있는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반코트게임에 어쩌다가 역습하는 플리머스 그리고 거의 10백수비를 하는 플리머스입니다 오늘 지지만은 않겠다는 결의를 다지고 나온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리버풀의 공세 그리고 플리머스의 수비 그리고 가끔 이루어지는 플리머스의 역습으로 경기는 끝이 나고 맙니다 그래서 양팀 오늘 무승부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되면 어찌 되는건가요 한번더 경기를 치루는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 드라마 미씽나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다음주부터 방영하는 드라마인데요 장르는 미스터리 물이구요 음 미드 로스트와 비슷한 드라마가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리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드라마 미씽나인 ost 를 모아보았습니다 아 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직 드라마 미씽나인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미씽나인 티저 테마곡을 우선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로 미씽나인 ost 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미씽나인은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라진 9명의 행방과 숨은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이야기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최태준 이선빈 박찬열 김상호 태항호 류원 양동근 송옥순 민성욱 방은희 김법래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미씽나인 티저테마곡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미씽나인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미씽나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