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임당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월요일이 어찌 지난지도 모르게 벌써 화요일이네요 그리고 벌써 1월의 중순이 넘어서 17일 입니다 참 시간 정말 빠르네요 그리고 어제 꿈을 꾸었는데요 올해에 처음으로 대학다닐적 좋아했던 여자애가 꿈에서 나오더라구요 얼마나 기쁘던지 꿈에서 몇컷 안나왔는데 눈떠보니 날이 밝았더라구요 ㅎㅎ 정말 좋았네요 어찌도 그리 이쁘던지 참 일어난 지금까지도 생생하네요 오늘 저녁에 다시 꾸고 시퍼요 근데 왜 이런꿈을 꾸는거죠 작년에도 한번 꾸었던것 같은데 이루어질수 없는 갈망에 대한 표출이 꿈으로 표현되는 건가요 참 그애는 벌써 시집을 가고 남편이랑 아이랑 잘 살고 있겠죠 얼굴도 이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했으니 누군가가 대려가긴 했얼거라 생각합니다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하얀피부에 커다른 눈 오똑한 코 정말 이뻤어요 학교내에서도 미인이란 소리를 많이 듯던 여자애 였으니까요 아 아 에휴 뒤늦은 후회 사귀자할걸 그당시는 머가 그리 바빳는지 여자 사귈 여유가 없었네요 좋아한다고 고백은 했지만 사귀자고 말은 못한 에휴 에휴 그냥 사귀자고 해볼껄 사실 제가 포스팅할때 제를 존못이라고 표현 했잖아요 사실은 존못이 아닙니다 학굔다닐적에 미남자란 소리를 많이 듣고 다녔어요 ㅎㅎ 에휴 정말이에요 안믿으실려구 하시네요 진짠데 라고 생각하며 학교를 다닌 존못 대장입니다 ㅎㅎㅎㅎ 아휴 어제 꿈얘기는 이만하고 오늘날씨 얘기나 해보려합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4도 최저기온은 영하 7도라고 합니다 아 어제보단 날이 조금 풀렸네요 어제 도 풀리긴 했는데요 아프고 나서 첫 외출이라서 그런건지 방에만 있다가 오전에 외출을 하니 와우 진짜 얼어서 돌아가실뻔했어요 막 얼굴이 얼더라구요 근데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기온이 올라서 그런가 조금 나으네요 그래도 추운것은 마찬가지 이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이전부 후반부터 다시 추위가 몰려온다고 하죠 아휴 욀케 적응한되게 추웠다가 풀렸다가 한데요 무엇이 널뛰는듯한다는 말이 딱 맛는것 같아요 기온이 기복이 심하네요 ㅎㅎ 이럴때에 감기를 조심하셔야 됩니다 보온에 신경쓰셔서 꼭 감기예방하세요 그리고 따수운 물 자주 드시구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대체로 보통이구요 곳에따라 한때 나쁨인곳도 있네요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레스터시티대 첼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스터는 15위 첼시는 1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시작부터 첼시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레스터시티 역시 홈이라서 그런지 공격적으로 나옵네용 레스터는 홈경기 무적이란 말이 생겼듯이 홈에서는 매우 강한 모습을 지끔까지 보여주고있습니다 하지만 1위 첼시를 맞아서 어찌 경기를 풀어갈지 궁금하네요 첼시 공격합니다 라인을 올리면서 레스터진영으로 올라가는 첼시입니다 그리고 패스 패스를 받은 아자르선수 돌파 돌파성공 그리고 패스 패스를 받은 알론소선수 슈팅 골 득점입니다 알론소선수 오늘 첫득점입니다 그래서 1:0 알론소선수의 득점으로 첼시가 한점 앞서갑니다 매우 이른시간에 득점이 나왔네요 아 이러면 오늘 첼시 조금 쉽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겠네요 그리고 실점후 재정비후 공격하는 레스터입니다 하지만 마무리가 좋지못하네요 하지만 계속 공격을 시도하는 레스터입니다 라인을 올리며 공격하는 레스터 패스 돌파시도 그리고 다시 패스 아 하지만 다시 첼시의 수비수에게 걸리고 마네요 그리고 첼시 공격 첼시또한 라인을 올립니다 그리고 패스 하지만 첼시 역시 레스터의 수비수에 막히고 마네요 전반 경기는 이렇게 일진일퇴의 경기가 계속되며 시간이 흘러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시작하자마자 공격을 시도하는 첼시입니다 돌파 시도 그리고 크로스 하지만 레스터의 수비수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첼시 다시 돌파 패스 그리고 슈팅 하지만 역시 레스터의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레스터 공격합니다 레스터 패스 패스 돌파시도 돌파성공 크로스 패스를 받은 레스터선수 슈팅 하지만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음 첫골 들어간 이후에 이렇다할 찬스를 잡지 못하고 있는 첼시이고 첫골을 얻어맞고 수비에 조금 신경을 쓰는 레스터입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첼시입니다 첼시 라인을 다시한번 올립니다 그리고 패스 돌파시도 그리고 페널티라인으로 쇄도하는 첼시선수에게 크로스 패스를 받은 첼시선수 슈팅 하지만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이제는 레스터의 공격입니다 레스터 공격합니다 레스터 돌파시도 그리고 패스 레스터의 바디선수 볼을 잡습니다 그리고 다시 바디선수 크로스 하지만 볼이 빗맛고 밖으로 나가네요 안타깝습니다 기회를 그런데 잡는 레스터이지만 마무리를 지어줄 선수가 없네요 아니 오늘 운이 따라 주지 않는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첼시 다시 라인을 올리며 공격합니다 그리고 패스 돌파시도 그리고 패스 패스를 받은 알론소선수 슈팅 골 득점입니다 알론소선수 오늘 멀티득점에 성공합니다 와우 오늘 알론소선수의 날인가 봅니다 그리고 골운도 따라준것 같네요 그래서 2:0 첼시가 레스터에 2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을 시도하는 첼시입니다 첼시 오늘 골운이 많이 따라주는것 같아요  첼시 계속 공격을 시도합니다 첼시 2골로는 아직 만족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속 공격하다가 다시 후반 70분쯤에 기회를 잡는 첼시입니다 첼시 라인을 올립니다 그리고 돌파시도 그리고 크로스 크로스 를 받은 페드로선수 헤딩슛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3:0 첼시가 레스터를 상대로 레스터 홈에서 3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레스터의 공격입니다 레스터 3점 얻어맞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는지 총공격합니다 하지만 시간을 얼마 남지 않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 나고 맙니다 아 레스터 오늘 홈에서 정말 운이 따라주지 않으네요 역시나 운도 실력인가 봅니다 그에반에 첼시 오늘 득점상황에서 운이 많이 따른 첼시입니다 그래서 오늘 첼시의 승리로 첼시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sbs 드라마 사임당 ost 노래모음 입니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아직 방영되지 않은 드라마인데요 주인공에 이영애 송승헌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게되어 많은 분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사임당은 여러분이 아시는 그 사임당이 맞습니다 신사임당이죠 우리가 잘알고 있는 율곡이이선생의 어머니 이시죠ㅎㅎ 그렇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임당 ost 를 모아 보았습니다 아 그리구요 음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임당 ost는 아직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사임당 티저테마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사임당 ost가 정식으로 출시가 되면 그때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먼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재해석해 그이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이영애 송승헌 오윤아 박혜수 김해숙 윤선화 윤다훈 최철호 최종환 박정학 윤예주 김영준 이주연 홍석천 안다 양세종 박준면 이해영 최일화 이경진 반효정 김미경 노형욱 구혜령 장서경 정준원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사임당 티저 테마곡 1

2 사임당 티저 테마곡 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사임당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사임당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