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적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런데 오늘도 무지 춥네요 아우 추워 겨울이라 추운건 이해가 되는데요 너무 추우니까 적응이 안되네요 이틀연속으로 이렇게 춥다니 정말 돌아가시겠네요 버스 타려고 기다리는데 아우 동태되는 줄 알았답니다 빨리 겨울이 갔으면 좋겠어요 아우 이러다가 독감 또 걸리겠어요 ㅎㅎ 먼노모 날씨가 이리추운지원 그동안 춥지 않아서 재가 적응을 못해서 그런건지 어제랑 오늘 정말 춥네요 그래도 집에 있을때는 조금 따수웠답니다 잠들기전에 보일러 온도를 맞추어 놓고 잤거든요 그러니 자다가 한번도 깨지 않고 꿀잠 잤네요 보일러 맞추어 놓고 자지 않으면 새벽에 수시로 깨거든요 추워서 그래서 그런건지 너무 좋았어요 ㅎ 그런데 다음달 가스비 나올것 생각하니 암울하네요 얼마나 나올것인가 하지만 감기 걸려서 돈 더 드는것 보다는 이쪽이 나은것 같아요 감기 한번 걸리면 돈만 나가는게 아니라 몸까지 고생하니 말이지요 그냥 감기걸려 병원비 나간다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보일러 틀어 놓고 자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하셔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2도 최저 기온은 영하 9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어제보다는 낮최고 기온이 조금 올랐네요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추위는 내일 낮부터 풀린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스토크시티대 맨유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토크시티는 9위 맨유는 6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맨유 먼저 공격합니다 전방으로 패스 맨유의 에레라 패스를 받고 슈팅 하지만 수비수에 맞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히도하는 맨유 다시 패스 돌파시도하는 미키타리안에게 패스 하지만 미키타리안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맙니다 그리고 공격권이 스토크시티로 넘어 옵니다 스토크시티 전방으로 패스 돌파시도하는 스토크선수 돌파성공 그리고 쇄도하는 선수에게 크로스 하지만 크로스가 맨유의 마타선수의 발에 맞고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갑니다 내 맨유의 자책골입니다 참 마타선수 오늘 운이 따르지 않으네요 그래서 1:0 마타선수의 자책골로 스토크시티가 1점 앞서 갑니다 실점후 맨유 더욱 몰아부칩니다 그리고 전방으로 패스 쇄도하는 즐라탄선수 하지만 즐라탄선수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맙니다 다시 공격하는 맨유 입니다 다시 라인을 올리며 공격 하는 맨유 패스 패스 쇄도하는 마타선수에게 패스 마타선수 수비수를 재치며 슈팅 하지만 빗나갑니다 아쉽네요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맨유입니다 전방으로 패스 패스를 받은 에레라선수 슈팅 하지만 스토크 수비수에 맞고 맙니다 음 계속해서 맨유의 공격이 시도가 되는데요 결정적으로 한방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네요 그리고 즐라탄선수에게 좋은 기회가 많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슛을 노리는것이 아니라 이타적인 플레이를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좋은 기회가 왔으면 직접 슈팅을 노려보았으면 더욱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다시 공격하는 맨유 다시 라인을 올립니다 그리고 패스 팰라이니선수 볼을 잡습니다 그리고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하지만 득점에 실패합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하는 맨유입니다 스토크시티는 거의 기회를 잡지를 못하네요 맨유 전방으로 패스 포그바선수 볼을 잡습니다 하지만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맙니다 그리고 전반전 경기는 일방적으로 맨유의 공세로 끝이나고 맙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이 되면서 스토크시티 전반보다는 조금 더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번번히 맨유의 수비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권은 맨유에게 넘어옵니다 맨유 공격합니다 라인을 올리는 맨유 전방으로 패스 즐라탄선수 패스를 받습니다 하지만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마는 즐라탄선수입니다 마음이 급했나요 다시 공격권을 가져오는 스토크시티입니다 스토크 라인을 올립니다 그리고 패스 그리고 돌파시도 돌파성공 크로스 쇄도하는 크라우치선수 슈팅 하지만 벗어나고 맙니다 다시 공격권을 가져오는 맨유입니다 맨유 공격합니다 패스 그리고 다시 쇄도하는 즐라탄선수에게 패스 하지만 또 오프사이트에 걸리고 마는 즐라탄선수입니다 이번건 조금 아깝네요 다시 공격하는 맨유입니다 맨유 다시 라인을 끌어 올립니다 그리고 쇄도하는 미키타리안선수에게 패스 미키타리안선수 수비수를 재치며 슈팅 하지만 빗나갑니다 이번엔 스토크시티가 공격권을 가져갑니다 스토크시티 공격합니다 전방으로 패스 패스를 받은 샤키리선수 슈팅 하지만 막히고 마는 샤키리선수의 슛입니다 그리고 다시 공격히도 하는 맨유 맨유 전방으로 패스 패스 래쉬포드선수 패스를 받아서 수비수를 벋겨내고 슈팅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아쉽네요 경기는 후반 막바지까지 맨유공격이 주가 되고 간간히 스토크의 역습으로 경기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반 추가시간 맨유의 공격이 시도됩니다 맨유 전방으로 패스 그리고 돌파시도 하지만 스토크시티선수의 파울로 맨유 프리킥 찬스를 얻어냅니다 프리킥커는 루니선수입니다 루니선수 프리킥 어 근데 패스를 하는게 아니라 직접 슈팅으로 가져가네요 어 슈팅이 골이 되었습니다 루니선수 동점골을 만들어 냅니다 루니선수 맨유에서 250골 달성 맨유 역사상 최다득점을 달성하는 웨인 루니 선수입니다 ㅎㅎ 그리고 경기 시간을 얼마남지 않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납니다 그래서 경기는 1:1 무승부로 양팀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나누어 갖습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우선 죄송 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직 역적이 방영이 되지 않았구요 방영되지 않아서 정식으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요 우선 드라마를 먼저 소개해 드리구요  나중에 정식으로 역적 ost 가 발매가 되면 그때 플레이어에 추가해서 들려드리는 쪽으로 하려고 합니다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음 정식 ost 는 아니지만 티저 테마곡을 먼저 들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저 테마곡은 티저인대요 티저를 보시면서 어떻한 드라마인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저에 나오는 배경음악도 정말 멋지답니다 그럼 우선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어떻한 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역적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줄거리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다룬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상중 윤균상 김지석 이하늬 채수빈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티저 테마곡1

2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티저 테마곡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역적 ost 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역적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