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희은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어제는 어머니 생신이시라 저녁은 외식을 했네요 어디에서 했냐면요 지역에서 가장 비싼 뷔페에서 했답니다 ㅎ 확실이 좋아서 그런가 음식도 무지 잘 나오더라구요 돈값을 하긴 하는것 같아요 스테이크도 먹고 초밥도 먹고 정말 스테이크는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초밥도 맛있었구요 ㅎ 아 또 가고 싶네요 ㅎ 그리고 어제 영화를 봤는데요 그닥 이었네요 사람들이 재미지다고 해서 봤는데 실망했어요 에휴 다음에는 사람들 말 듣지 않고 제가 직접 알아보구 가려구요 사람들말 듣고 너무 기대하고 봐서 그런건지 여튼 대박재미는 아니구요 그냥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재미가 아주 없는것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웹소설을 읽었는데요 차라리 웹소설이 영화보다 낫더라구요 ㅎ 원래 취향이 이쪽이라고 그런가 영화보다 책이 낫네요 아 혹시 여러분중에 저보고 책을 좋아하면서 글을 왜 이따구로 쓰냐고 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는데요 책 좋아한다고 글 잘쓰는거 아니에요 예외도 존재 한답니다 ㅎㅎ ㅠ.ㅠ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나 눈이오구요 저녁에나 되어야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7도 그리고 최저 기온은 영상 3도라고 합니다 와우 어제보다 최저 기온은 높으네요 오늘도 따숩겠네요 하지만 비오고 그래서 체감온도는 내려가려나요 여튼 그렇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 내지 낮음 혹은 나쁨으로 곳에 따라 다르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나쁨내지 보통으로 역시 곳에 따라 다르네요 그럼 오늘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손흥민선수가 선발출전한 토트넘대 미들즈보로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은 2위 미들즈보로는 15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시작후 토트넘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토트넘 전방으로 패스 패스를 받은 케인선수 하지만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미들즈 전방으로 패스 돌파시도하는 미들즈선수 크로스 쇄도하는 네그레도선수 헤딩슛 하지만 골대 위로 넘어가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라인을 올립니다 그리고 패스 패스 전방으로 쇄도하는 손흥민선수에게 패스 손흥민선수 돌파시도 합니다 그리고 마무리 슈팅 하지만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와우 정말 좋은 슈팅은 좋은 선방이었네요 손흥민선수 오늘 몸이 가벼운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전방으로 패스 그리고 돌파시도 패스 패스를 받은 알리선수 슈팅 하지만 슈팅이 벗어나고 맙니다 아깝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미들즈의 공격 미들즈 전방으로 패스합니다 그리고 패스를 받은 다우닝선수 하지만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전방으로 패스 패스를 받은 토트넘선수 손흥민선수가 쇄도하는것을 봅니다 손흥민선수에게 패스 하지만 손흥민선수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맙니다 손흥민선수 맘이 급했나 봅니다 다시 공격하는 토트넘 라인을 끌어 올리며 공격합니다 그리고 돌파시도하는 손흥민선수에게 패스 선흥민선수 돌파성공 그리고 크로스 와우 휘어들어가는 택배크로스입니다 이것을 헤리케인선수 헤딩슛 하지만 헤딩슛이 골대 위로 넘어가고 맙니다 아니 케인선수 손흥민선수의 어시스트를 날려버립니다 아휴 참 ㅎ 손흥민선수 오늘 몸이 굉장히 좋으네요 패스도 그렇고 움직임도 그렇구요 최근에 몸이 좋아진게 보이던데 확실이 몸과 마음이 업된것 같습니다 아주 좋은 현상입니다 ㅎ 다시 공격하는 토트넘 전방으로 패스 또다시 쇄도하는 손흥민선수에게 패스 손흥민선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아깝네요 ㅎ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토트넘의 뎀벨레선수에세 패스 합니다 뎀벨레선수 슈팅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토트넘이 계속해서 문을 두드리는데 미들즈의 선수들의 수비에 치중해서 그런건지 골이 나지 않고 있네요 그리고 경기는 전반이 종료 될때 까지 토트넘의 공격과 미들즈의 방어로 이어지고 전반전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시작 되자마자 토트넘 공격합니다 그리고 전방으로 패스 패스를 받은 에릭센선수 슈팅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손흥민선수 움직입니다 이것을 본 토트넘선수 손흥민선수에게 패스 손흥민선수 페널티라인 안으로 돌파시도 합니다 하지만 돌파를 허용하지 않겠다는 미들즈수비 그리고 돌파를 하려는 손흥민선수에게 파울을 범합니다 그래서 파울을 얻어내고 페널티킥을 얻어내는 손흥민선수 입니다 프리킥커는 헤리케인선수 케인선쉬 침착하거 골기퍼 반대 방향으로 슈팅 골 득점입니다 오늘 첫득점이자 토트넘의 선취득점입니다 그래서 1:0 토트넘이 미들즈 보로를 한점 앞서 갑니다 하지만 아직 만족하지 못하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재차 공격합니다 다시  전방으로 패스 패스 그리고 쇄도하는 에릭센선수에게 패스 에릭센선수 슈팅 하지만 빗나가고 맙니다 아깝 하지만 다시 공격하는 토트넘 전방으로 패스 전방에 쇄도하는 손흥민선수 패스를 받아서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하지만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옵니다 와우 정말 아깝네요 아 오늘 손흥민선수 골운이 따라 주지 않습니다 후반전도 토트넘의 일방적인 공격에 미들즈선수들 수비하기에 급급합니다 그리고 시간은 흘러 경기는 끝이나고 맙니다 그래서 1:0으로 토트넘이 승리하게 되어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1971년도에 아침이슬로 데뷔한 양희은 노래모음입니다 평소에 양희은씨의 노래를 참 좋아했는데요 오늘 문득 아침에 일어나서 양희은씨의 아침이슬을 듣고 싶어져서 듣다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께 양희은 노래를 들려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그럼 양희은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당신만 있어준다면
2 아침이슬
3 물망초
4 아름다운것들
5 넌 아직 예뻐
6 봉우리
7 잘 가라 내 사랑
8 그 사이
9 가을 아침
10 가을편지
11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12 당신만 있어준다면
13 걸어요
14 가을편지
15 아침이슬
16 걸어요
17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18 눈이 내리는데
19 그해 겨울
20 얼굴
21 엄마가 딸에게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양희은씨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양희은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