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 여자의 바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네요 후딱 후딱 가네요 벌써 이달도 몇일 남지 않았네요 앞으로 6일만 지나면 3월 이랍니다 3월 되면 조금 따수워 지려나요 그리고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아휴 날이 왜 이런지 아침부터 구질구질 하네요 아 그리고 어제 저녁에는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서울대 상하이 상강 경기를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서울의 경기인데요 황선홍감독이 치휘봉을 잡은지 지난 반시즌이 지나고 겨울에 동계훈련하고 첫 경기 였는데요 경기를 보니 무언가 오밀조밀하니 만들어가는 플레이를 하더라구요 근데 마무리가 좋지 않은것 같아요 그에반에 상하이는 플레이는 그닥이었는데요 상하이의 용병인 헐크선수가 정말 대박 이었습니다 혼자 서울의 선수들을 3~4명을 달고 플레이를 하더라구요 결국에 헐크선수에게 한방 얻어맞았구요 하지만 서울선수들 첫골을 얻어맞고 포기하지 않고 플레이를 하다가 결국엔 페널티 킥을 얻어내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 데얀선수가 실축을 하고 말았네요 이후 상하이는 수비적으로 나왔네요 정말 데얀의 페널티킥 실축만 아니였으면 정말 좋은 게임 할 수 있었는데요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전반엔 거의 서울이 상하이를 가지고 놀았는데요 후반들어서 상하이가 골을 넣고 수비적으로 나오니 서울은 어찌할 바를 모르더라구요 결국엔 서울이 1:0으로 상하이에 패하고 말았습니다 에이 짜증 정말 운이 따르지 않은 경기였습니다 2차전에서 꼭 승리하여 다음 라운드에 진출 했으면 좋겠네요 ㅎ 어제 축구 경기를 보다가 짜증이나서 일찍 자버렸네요 그랬더니 아침 일찍 눈이 떠지더라구요 ㅎㅎ 여튼 잠은 푹잤네요 그리고 요즘 감기기운이 있는지 계속 코가 막히네요 그냥 비염이겠거니 했는데 참 아우 이지가지 입니다 정말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며 비가오고 이비는 내일 새벽이나 되야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원 지역은 눈이 온다죠 그리고 오늘 최고기온은 영상 7도 최저 기온은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기온차가 꾀 있네요 그리고 비오는 날에는 체감온도가 더 떨어 지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비나 눈이 와서 그런지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나 보통으로 공기의 질은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일일 아침 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2월 27일에 방송 예정입니다 기존에 있는 드라마가 이제 얼마남지 않아 끝이 나기 때문에 후속작인 그 여자의 바다 를 기대하고 계시는 시청자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우선 그여자의 바다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후에 드라마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니 ost 모음이라면서 왜 ost가 없어 라고 하시는 분이 계실가봐 하는 말인데요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ost 보다 드라마 소개를 해 드리고요 앞서 말한것 처럼 정식으로 ost 가 발매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할것 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6,70년대를 배경으로 시대의 비국이 빚어낸 아픈 가족사를 딛고 피보다 진한 정을 나누는 세 모녀의 가슴 시린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오승아 김주영 한유이 최성재 이현경 박현숙 이대연 김승욱 이칸희 손종범 김도연 한은서 채민희 최우석 조선형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그 여자의 바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처음 포스팅했을 때에 한번만 적구요 이후 발매되는 ost는 바로감상하러가기 혹은 체널에서감상하기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 제목이 적혀있지 않더라도 노래가 없는것이 아닙니다 )

*그 여자의 바다 ost가 정식 발매되었는데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업데이트 가 안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럼 그여자의 바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