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우헤헤헤 그리고 내일은 바로 불금이지요 ㅎㅎㅎㅎ 아이 좋아라 ㅎ 오늘 아침은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조금 쌀쌀 하더군요 하지만 예상과 다르게 아주 많이 쌀쌀하지는 않았어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3월이죠 3월이 되면 날도 포근해 질것 같아요 이제 정말 겨울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헤헤 너무 좋아요 추운거 너무 싫어요 그래도 올해 겨울은 지난해 겨울보다 그다지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지만 말이지요 겨울 가라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수원와 가와사키경기를 보았습니다 ㅎㅎ 근데 와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른 의미에서 말이지요 근데 확실히 일본 팀은 패스웍이 죽이더라구요 하지만 예잔과 같이 마무리가 좋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수원같은경우에는 둘다 안되는 그나마 몇몇 선수들이 있어서 그나마 버틴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양팀다 총채적난구 이었다는것 입니다 ㅎㅎ 경기보는내내 얼마나 웃었느지 ㅎㅎ 시간되시는 분들은 다시보기 해서 보셔보세요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수원은 지난해와 별반 다를게 없는 플레이를 펼치더라구요 기대를 한 제가 바보였던것 같습니다 축구경기 본 시간이 아까웠어요 아주 그냥 미들에서 일본한테 쌈싸 먹히더라구요 그리고 일본은 아주 그냥 개그가 이런 개그가 없어요 거의 빈골대에 슈팅을 하는데 슈팅하는 족족 하늘로 솟구치더라구요 ㅎㅎㅎ 결정력이 헬이었어요 그래도 다행이지요 수원에게는 말이지요 진짜 가와사키가 결정력만 좋았으면 두세골은 더 넣었을거라 봅니다 이런팀이 acl에 올라왔다는것이 신기 하더군요 j리그 수준이 어느정도인데 이런팀이 오라왔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머 수원도 만만찮지만 말이지요 ㅎㅎ 수원이 예전의 수원이 아니더라구요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감독의 문제인것인지 선수들이 문제인지 아니면 둘다문제인지 다음 2차전에서는 조금더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맞다 이번에 수원이 새로 영입한 배번이 육육이라는 선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선수가 정말 대박이라고 하던데 어제는 나오지 않았어요 머 이스라엘의 텔아바브에서 뛰었다나 머라나요 이 팀이 파산해서 매물로 나온선수라고 하더라구요 연습경기에서 그렇게 좋은 모습을 보여서 영입하게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하루빨리 육육이 선수의 플레이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수원이 미들은 볼게 없어요 이용래선수 정말 예전만 못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5도 최저 기온은 영하 1도라고 합니다 기온차는 그다지 나지 않지만 그래도 보온에 신경쓰세요 아직은 춥더라구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어제 소개해 드렸어야 할 노래인데요 어째서인지 하루 뒤인 오늘에서야 빌보다차트가 바뀌어서요 업데이트 하시는분이 쉬시는 날인가 아니면 무언가 다른일이 있는것인지 말이지요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2월 23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4일자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Ed Sheeran 의 Shape Of You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 3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Zayn / Taylor Swift의 I Don't Wanna Live Forever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2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Migos의 Bad And Boujee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이번주에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한 Katy Perry의 Chained To The Rhythm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7위에서 두계단 상승한 The Chainsmokers의 Closer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5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Machine Gun Kelly x Camila Cabello 의 Bad Things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37위에서 30계단 상승한 Bruno Mars 의 That's What I Like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13위에서 5계단 상승한 Rihanna 의 Love On The Brain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에 16위에서 7계단 상승한 The Weeknd의 I Feel It Coming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6위에서 4계단 하락한 Big Sean의 Bounce Back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위 Katy Perry의 Chained To The Rhythm 42위 Maroon 5의 Cold 54위 Nick Jonas & Nicki Minaj의 Bom Bidi Bom 62위 DJ Khaled의 Shining 71위 Sia의 Helium 77위 Romeo Santos의 Heroe Favorito 84위 Kodak Black의 Everything 1K 85위 Ariana Grande의 Everyday 87위 Ayo & Teo의 Rolex 88위 DJ Suede의  Cash Me Outside 93위 Kygo x Selena Gomez의 It Ain't Me 94위 Kelsea Ballerini의 Yeah Boy 96위 Luke Combs의 Hurricane 등이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했습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1위부터 10까와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들은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 4일 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7년 3월 4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