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3월 1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ㅠ.ㅠ 주말이 벌써 지나가 버렸네요 아 후 이렇게 빨리 가버리다니 너무 서운해요 허허허 흑흑 그다지 별루 한 일 도 없는것 같은데 휙하고 가버렸네요 

 

그리고 이제는 남녁부터 꽃소식이 있네요 이제는 봄이 와부렸나봅니다 아 봄 얘기 하니까 벌써부터 벚꽃 생각이 나네요 얼마 후면 벚꽃이 피겠죠 와 그리고 날도 따수워 지겠구요 와 너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가을보다 봄이 더 좋답니다 ㅎㅎ 여자냐구요 아닙니다 남자입니다 가을도 좋지만 요즘 가을이 어디 가을 입니까 작년인가요 11월달까지 더워서 고생했던것 생각이 나네요 가을이 아니라 여름이었어요 하지만 봄은 추운 겨울의 날씨가 가고 날이 따수워지는 길목에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아 또 그렇다고 여름은 싫습니다 ㅎㅎ 여름에는 진짜 덥기만 해도 살것 같은데 아이고 모기 땜시 진짜 잠도 못자요 여름 어떤 날에는 정말 모기잡다가 잠을 못잔 기억이 있네요 저는 우리나라 날씨가 정말 싫어요 뭐 4계절이 뚜렸해서 좋다고 하는데 정말 돈없는 사람들에게는 옷값에 난방비에 냉방비에 아주 그냥 돈들어갈 곳이 엄청 많은것 같아요 차라리 호주 날씨같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저만의 생각인가요 ㅎㅎ 여튼 그래요

 

 그리고 오늘 인가 어제 인가 토트넘 경기가 있었는데요 토트넘이 3백 전술로 나아가서 상대팀을 4:0으로 물리치고 승리했답니다 하지만 3백 전술에는 손흥민의 자리가 없지요 정말 아쉽네요 에효 손흥민선수 이제 또 다른팀 을 알아봐야 하나요 그럼 안되는데 참 왜냐구요 손흥민선수는 4백 전술에서 필요한 선수이거든요 자세한건 저도 잘 모르지만 암튼 그렇다고 하네요 그래서 손흥민선수의 자리가 없어져부렸데요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그컵에서 맨유가 즐라탄선수의 2골에 힘입어 소튼을 물리치고 리그컵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즐라탄선수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벌써 시즌 골이 20골이 넘었다죠 나이도 많은 선수인데 장말 대단한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1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와우 기온차가 13도나 나네요 이렇게 기온 차가 많이 나는날에는 감기도 감기지만 심혈관 질환에 무지 않좋다고 합니다 오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나이드신 분들은 될 수 있으면 한낮에 활동을 하시구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대체로 보통이구요 일부지역은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월요일 오늘도 파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2월 27일 오늘자 멜론 3월 1주차 top100 듣기 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게습니다 1위는 트와이스의 KNOCK KNOCK 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레드벨벳의 Rookie 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블락비의 YESTERDAY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소유 백현의 비가와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자이언티의 노래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크러쉬의 Beautiful 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찬열 펀치의 Stay With Me 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3월 1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 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게습니다

 

 

2017 멜론 3월 1주차 top100 듣기 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 멜론 3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 3월 2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