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주중에 휴일이 끼면 그 주는 빨리 가더라구요 ㅎㅎ 이제 내일만 지나면 다시 주말이지요 ㅎㅎ 아참 그리고 대학생들은 오늘 개강하는 날이라면서요 와 진짜 싫겠다 직장인들은 뭐 하상 그러려니 하지만 대학생들은 방학이 기니까 개강하면 짜증이 지데로 일것 같아요 예전 제가 대학 다닐적에 그랬거든요 하지만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특히 대학때가 초중고 때 보다 시간이 더 잘가는것 같아요 개강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몇달후 다시 방학이더라구요 뭐 수업 일수가 작아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말이지요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함께 노래합시다~아~ ㅎ

 

그래도 학교 달닐적이 좋죠 학교 졸업하면 취업전선에 뛰어 들어야 하니 요즘같이 불경기 속에서 정말 힘드실거라 생각합니다 우울하죠 에휴 우울한 얘기는 이만하고 어제 아챔 경기 얘기나 할께요 어제 수원대 광저우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우리 수원 정말 잘하더라구요 경기 초반에 바로 세트피스로 헤딩 골을 넣었답니다 하지만 바로 광저우의 굴리트인가 굴라트인가 하는 선수가 추격골을 넣었지요 와 근데 굴라트선수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광저우가 팀으로 대려올때에 이적료로 200억을 들였다나 뭐라나 그러더라구요 여튼 득점렬이 와 진짜 어떻게 그자리에서 그런각도에서 골이 나왔는지 정말 와 예술 그 자체였어요 수원 수비들이 골먹은 이후에 다들 멘붕 되었더라구요 다들 얼어서 어찌 할줄 모르더라구요 정말 예술이었답니다 하지만 수원 이후에 다시 추가골을 넣었답니다 그 주인공은 조나탄선수입니다 ㅎㅎ 셋트피스 상황에서 흘러나온 골을 바로 다이렉트 슈팅으로 득점을 하였어요 ㅎㅎ 그리고 우리의 염기훈선수가 멀티 어시스트를 기록한 시점이기도 했습니다 염기훈선수랑 조나탄선수 정말 어제 경기 잘하더라구요 정말 운만 따라 줬으면 이겼을 터인데 후반 막판에 다시 실점을 하는바람에 경기는 무승부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정말 재미있었던 경기였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어제 비가와서 오전에는 조금 흐리다가 오후 들어서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8도 최저 기온은 영상 2도 정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내려가 쌀쌀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일부터 다시 기온이 조금씩 오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비가와서 그런지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로건 ost 노래모음입니다 로건은 엑스맨의 울버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듣기로는 울버린 시리즈의 마지막 격인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상당히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건지 영화순위도 현재 1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평론가들의 평도 좋구요 보고 오신 분들 중에 영화의 여운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는다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그리고 로건이 마블의 다크나이트라고 하시는 분들도 게시네요 그만큼 수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되면 저도 한번 보러 갈 생각입니다 아 이번주 주말에는 로건이나 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여튼 그래서 오늘 여려분께 로건 ost 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로건 ost 도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특히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은 ost를 들으시면 더욱 감동을 받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로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 또 까먹을 뻔 했네요 영화 로건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은 소녀를 만났다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X를 돌보며 살아간다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던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휴잭맨,패트릭스튜어트,보이드홀브룩,스테판머처트,리차드그랜트,엘리자베스로드리게즈,다프네킨

 

 

노래재생순서

 

1 Hurt

2 Way Down We Go

3 Through the Valley

4 로건 테마송 1

5 로건 테마송 2

6 로건 테마송 3

 

 

 

그럼 영화 로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