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체발광 오피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뇽하세요 오늘은 금요일 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내일은 바로 주말 ㅎㅎㅎ 역시 주중에 하루 쉬는 날이 껴서 그런가 한주가 빨리 갔네요 ㅎㅎ 그리고 바로 오늘이 무슨날이냐 바로 3월 3일 삼겹살데이 입니다 ㅎㅎ 아 그래서 저도 오늘 삽겹살을 먹기로 했답니다

 

근데 요즘 구제역이니 뭐니 해서 삽겹살 가격이 폭등햇다고 합니다 삽겹살이 아니라 금겹살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흙수저라 평소엔 잘 먹지 않으니 오늘 같은 날이라도 먹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저녁에는 acl 울산대 브리즈번 경기를 다시보기해서 보았네요 와 진짜 재미있었네요 경기 결과는 6:0으로 울산이 승리했구요 그과정에서 정말 멋진 모습 보여주었답니다 울산이 특히 오르샤선수 완전 몸이 올라온것 같더라구요 브리즈번 수비수들을 3~4명을 달고 재치면서 슈팅 그리고 골까지 와 정말 뭐 하나 흠잡을 때까 없는 골이었어요 마치 바르셀로나의 메시를 연상케하는 득점이었답니다 그리고 김인성선수도 정말 잘하더라구요 김인성선수 국대에서 볼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서울 경기 보다가 짜증났던 생각이 울산경기 보고 정화가 되었네요 ㅎㅎ 김도훈 감독님이 울산을 제데로 만든것 같아요 와 6:0이면 예전에 이천수선수가 있었을때 한참 울산의 전성기였을 때와 같았던 급으로 올라온것 같아요 경기를 보고나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드뎌 케이리그가 이번주에 개막을 한답니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작년엔 정말 케이리그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 시즌이 끝나고 한동안 케이리그를 못봤더니 입에서 가시고 돋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농담이구요 여튼 그만큼 기다려왔다는 거죠 뭐 ㅎㅎ 케이리그가 아시아 최고의 리그 아닙니까 뭐 중국이 많은 돈으로 유명한 외국인 용병들을 사서 축구를 한다지만 그건 뭐 어디까지나 용병들 실력이죠 아직까지는 전체적인 실력은 케이리그가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이리그 도 요즘 뭐 돈이 돌아서 좋은 외국인 용병들을 영입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케이리그는 그런 돈 없이도 아시안 챔피온이 된 리그 입니다 전혀 기죽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시아 최고의 리그 아시아 최고의 팀들 케이리그가 짱입니다요 ㅎㅎ 여튼 그만큼 기다려 왔어요 케리그 시작하면 케이리그 경기 리뷰도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2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 라고 합니다 기온차가 꾀 크네요 이런날에는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용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 수목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 후속 드라마인데요 벌써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고아성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재미질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제가 자체발광 오피스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려고 하는것 아니겠습니다 아 근데요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자체발광 오피스 ost 가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티저 삽입곡들을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저 삽입곡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요 그럼 자체발광 오피스는 어떠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 하며 갑질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직딩잔혹사 일터 사수 성장기 라고 합니다 내용은 슬프면서 재미질것 같네요 ㅎ

 

출연배우

고아성 하석진 이동휘 김동욱 이호원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자체발광 오피스 티저

2 Dick Dale - Misirlou

3 풍문으로 들었소 -장기하와 얼굴들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처음 포스팅할때 한번만 적어놓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노래가 없는것이 아닙니다 추가된 노래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에가셔서 플레이어 목록을 보시면 추가된 노래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아 그리구요 자체발광 오피스 ost가 발매가 됬는데도 노래가 업데이트 되지 않고 있으면 댓들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죄송합니다 ㅠ.ㅠ*

 

 

그럼 자체발광 오피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