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목교일입니다 월욜일에는 한주가 어찌가나 걱정했는데 벌써 목요일이네요 ㅎㅎ 오예 ㅎㅎ 그리고 내일은 불금이네 ㅎㅎㅎㅎ 그리고 모레는 주말시작 오~예~ ㅎㅎ 그리고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는 조금 기온이 올라서 외출할때 조금 아주 약간 나은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한낮에는 기온이 큰폭으로 오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 부터는 기온이 더 오르구요 ㅎㅎ 아 이제 날이 따수울 날만 남았네요 아 이제는 꽃이 피고 나비들이 날아다닐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ㅎㅎ 아 추운것 정말 싫어요 아주 올 겨울에 독감때문에 고생한것 갱각하면 아주 그냥 치가 떨린답니다 태어나서 머리털 나고 이렇게 힘들게 고생한적은 첨이었어요 여튼 참 고생 많았던 겨울 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에 바르셀로나대 파리생제르망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보았는데요 와 진짜 정말 재미있었네요 정말 믿을 수 없는 결과가 나왔답니다 1차전에서 파리에게 4:0으로 졌던 바르셀로나가 2차전에서 6:1 로 파리를 대파하면서 8강에 진출했답니다 정말 극장이었어요 극장 특히 네이마르 수아레즈 메시선수 정말 활약이 대단하더라구요 정말 상상도 못했던 결과 였어요 파리가 누캄푸에 와서 이렇게 죽을 쑬줄은 상상도 못햇습니다 첫골은 경기 시작 2분만에 나왔습니다 루이스 수아레즈선수가 헤딩슛으로 첫골을 신고했습니디 그리고 두번째 골은 이니에스타가 파리생제르망의 문전앞에서 돌파시도 하여 혼전상황에서 크로스? 슈팅 여튼 이상황에서 파리생제르망의선수 의 자책골이 되어서 추가골을 득점했습니다 그리고 3번째골은 바르셀로나가 파리생제르망의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파울을 얻어내어서 페널티킥을 얻어냈습니다 이것을 메시선수가 킥터로 나와서 여유있게 득점에 성공햇습니다 하지만 파리 이대로 그냥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후반 62분경 카바니선수가 논스톱 슈팅으로 득점을 하여서 3:1상황 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 이대로 무너질까요 절대 네버 아니죠 후반 88분경 다시 바르셀로나의 골이 터졌습니다 네이마르선수가 프리킥으로 각이 없는 사각으로 슈팅을 해서 프리킥 골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그래서 4:1 그리고 추가시간에 또 다시 득점을 만들어 내는 바르셀로나 입니다 후반 추가시간 1분경에 또 다시 페널티킥을 얻어낸 바르셀로나 이번에 킥커는 네이마르선수입니다 네일마르선수 침착하게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5:1 현재 득실차 5:5 이대로 끝이 나면 파리생제르망이 8강에 올라가고 맙니다 하지만 아직 포기 하지 않은 바르셀로나 입니다 바르셀로나선수들 골기퍼까지 모두 파리생제르망 라인 쪽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마침네 추가시간 6분에 기적 같은 골이 나왔습니다 세르히 로베르토선수가 크로스를 받아서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르셀로나가 챔스 8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아 근데 조금 피곤하네요 아 후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9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오전에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요즘 같은 날씨 딱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입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TVN 월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항해는 일본 순정만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영화 로도 나왔었나 아마 그랬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여튼 일본에서 상당히 인기있는 만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재미는 어느정도 보장될것 같아요 그리고 티저를 보는데 여주인공이 조이 인가요 여튼 엄청 귀엽고 싱그럽게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기대해 볼만한 드라마 인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아직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티저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정식 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다시 추가해서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량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현우 조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최민수 성주 신제민 장기용 임예진 김인권 송강 박종혁 전유림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저

2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저 삽입곡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재생순서를 확인하시려면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 목록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 도 있습니다^^*

 

 

그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