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콩 스컬 아일랜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콩 스컬 아일랜드 ost 노래모음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조금 시간이 남아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오늘 두번째 포스팅 대상은 바로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 ost 노래모음 입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는 어제 개봉한 영화인데요 와 보고 오신분들이 다들 재미나다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내용은 별루 없지만 화려한 액션신과 뻔한 로맨스가 없어서 좋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게시네요 그리고 영화 몰입감도 최고 라고 하신는 분들고 게십니다 그리고 킹콩이 나올적에 놀랐다고 하시는 분들도 게십니다 그만큼 화려한 액션신에 지루할 틈이 없어서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음악들이 재미를 더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콩 스컬 아일랜드의 ost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한는것 아니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말에 콩 스컬 아일랜드를 보고 와야 하겠네요 ㅎㅎ 주말에 무얼할까 고심했는데 잘됬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이런 영화를 무지 좋아라 하거든요 무슨 내용이 있는것보다 이렇게 막 나와서 까부수고 하는것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지루할 틈이 없거든요 이런영화는 ㅎㅎ 그럼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 맞다 영화 소개를 한다는것이 깜박 할뻔 했네요 그럼 영화 소개와 출연배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 세계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 어느날 세상에 존재하는 괴생명체를 쫓는 모나크 팀은 위성이 이섬에 무언가를 포착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에 모나크의 수장이자 탐사팀의 리더를 피두로 지질학자 생물학자가 합류하고 수많은 전투에서 뼈가 굵은 베트남 베테랑인 중령과 부대원들 그리고 전직 군인 출신의 정글 전문 가이드와 반전 사진기자가 탐사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기 위해 작전에 동참한다

 

폭풍우를 헤치고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 앞에서 나타난것은 바로 이섬의 왕인 콩 콩은 등장과함께 모든것을 박살내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해골이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콩의 적들까지 마주하게 되는데..

 

출연배우

톰 히들스턴.사무엘 잭슨,브리 라슨,존 라일리,존 굿맨,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00:00 South Pacific
00:36 The Beach
02:04 Project Monarch
04:06 Packard's Blues
05:21 Assembling the Team
07:10 Into the Storm
09:55 The Island
11:11 Kong the Destroyer
14:55 Monsters Exist
17:23 Spider Attack
19:03 Dominant Species
21:03 The Temple
26:50 Grey Fox
29:23 Kong the Protector
31:12 Marlow's Farewell
33:50 Lost
35:18 The Boneyard
37:11 Ambushed
39:33 The Heart of Kong
41:44 Man vs. Beast
44:16 Creature from the Deep
47:01 The Battle of Skull Island
52:48 King Kong
55:30 Monster Mash

 

 

그럼 콩 스컬 아이랜드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