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카고 타자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 아 어제는 저녁에 운동하고 와서 쓰러졌는데요 눈감고 눈뜨니 아침이더군요 ㅎㅎ 엇그제 잠을 못잤는데 어제 한꺼번에 잠이 몰려왔나봐요 거의한 9시간 정도 잔것같아요 아 정말 꿀잠잤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아침에 외출하는데 날이 욀케 좋은지 모르겠더군요 이제 해가 일찍 떠서 그런가 집에서 나오는데 햇볕때문에 눈이 부시던군요 ㅎㅎ 그리고 이제 얼마후면 벚꽃이 필것 같아요 나무에 꽃 봉우리가 지어있더라구요 아 하지만 공기가 그다지 좋은것 같지 않아요 먼산이 부옅게 보이더라구요 아무레도 미세먼지 때문에 그런거 겠죠 참 아 후 정말 중국때문에 몬살겠어요 봄이나 겨울에 욀케 몬살게 구는지 원 ㅎ 중국이 빨리 선진화 되서 공장이 많이 안돌아갔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미세먼지가 줄어들것 아니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은 u20 4개국초청 마지막경기 우리나라와 에콰도르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ㅎㅎ 오늘 에콰도르만 이기면 우리가 3전 전승 하여 우숭국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초청경기에 정말 많은것을 얻는 경기인것 같아요 백승호선수는 경기에 나서며 몸컨디션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구요 이승우선수는 확실히 재능이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잠비아와의 경기에서 로빙슛 정말 멋졌습니다 ㅎㅎ 아프리카 강호에게도 통하니 앞으로 오는 5월에 있을 u20월드컵에서도 큰 활약할것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에콰도르는 팀플레이보다 개인 플레이를 많이 하는 팀이라고 하는데 오늘은 또 어떻게 경기를 풀어갈지 신태용감독님의 전술에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잠비아 감독이 신태용감독님의 전술에 찬사를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캬 역시 고수는 고수를 알아보는것이지요 ㅎㅎ 이런 신태용감독님을 내치는 슈틸리케감독 정말 어의 없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코치를 영입할때 뭐라고 한줄 아세용 경험이 없는 코치를 대려와 달라고 했답니다 참 이게 말인지 방구인제 절대 슈틸리케감독과 함께가면 안됩니다 앞으로의 경기도 불안할 뿐만아니라 운이 좋아서 월드컵에 간다쳐도 동내북이될게 뻔합니다 한국을 전세계 축구호구로 만드는것 밖에 안되요 시리아전에 홈에서 그런경기를 펼치고 좋아하다니 참 웃기는 일입니다 누가 보면 시리아가 네덜란드 프랑스인지 알겠어요 ㅎㅎ 후반에는 거의 머 시라아가 반코트 게임한것 아시죠 참 아휴 ㅎㅎ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에휴 그럼 축구 얘기는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생각할수록 열이 뻣쳐서 더이상 국대얘기 못하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15도 최저 기온은 영상 5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큰데요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추워요 강원도 산간지방에는 얼음은 녹았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한때나쁨이라고 하네요 노약자분들은 외출시에 마스크챙기셔요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시카고 타지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tvn드라마 내일그대와 후속작인 시카고 타자기 ost 노래모음입니다 시카고 타자기는 유명배우 유아인씨와 임수정씨가 출연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그래서 오늘 시카고 타자기는 어떤드라마이고 또 아직은 정식발매되지 않았지만 곧 나올 ost를 여러분께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깜박 할뻔 했는데요 시카고 타자기는 아직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식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ost 가 정식 발매가 되면 후에 추가해서 올릴거에요 왜 ost가 없냐고 하신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ost가 나오는데로 총알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ost 보다는 미리 드라마 소개를 하는 포스팅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시카도 타자기는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세주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 작가 진오 한때 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문인 덕후 전설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 와 얽힌 세 남녀의 낭만적인 미스터리와 엔티크 로맨스이 만남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 곽시양 조우진 천호진 강홍석 김기수 양진성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시카고 타자기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 시에만 적습니다 이후에 ost가 발매되었는데 노래재생순서에 없다고 없는게 아니에요 노래재생순서를 확인하시는 방법은 바로가서감상하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로 가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카고 타자기 ost 가 정식으로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지 않는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럼 시카고 타지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