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니는 살아있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에휴 토요일이 어찌 지난지도 모르게 벌써 일요일이네용 ㅠ.ㅠ 그래도 다행인것이 지금은 오전이지요 ㅎㅎ 아 어제는 하루 죙일 잠만 잤네요 그러다가 점심먹으려고 일어났더니 아니 글쎄 날이 좋아진거 있죠 깜짝 노랬답니다 일기예보랑 달라서 말이지요 그래서 점심을 먹고 산에 갔다가 왔어요 산 정상에서 동네를 바라보니 정말 와 가슴이 뻥 뚤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산에 꽃들이 야 정말 좋았답니다 산에 가니 이제 봄이라는것이 느껴 지더라구요 아그리고 진해에는 벌써 벚꽃이 만발했담서요 와 어제 뉴스 보고 알았답니다 ㅎㅎ 이제 슬슬 벚꽃 개화 했다는 말들이 있는데요 이제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사는곳도 벚꽃이 피겠지요 ㅎㅎ 상상만해도 좋으네요 물론 같이 벚꽃놀이 갈 사람은 없답니다 아니 있네요 어머니 아버지 모시고 벚꽃 구경 가야겠네요 ㅎㅎ 왜 이런생각을 못했을까 하네요 부모님이 정말 좋아 하실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프리미어리그에서 손흥민선수가 시즌 15호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는데 캬 기가 막히게 넣었더라구요 뭐 패스를 준 알리도 대단했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이후에 손흥민선수가 킬패스로 알리에게 득점 찬스를 만들어 주었다는데요 이것을 알리선수가 놓쳤다고 합니다 아휴 이것마 들어갔으면 1골 1어시 인데 말이지요 참 ㅎㅎ 그리고 손흥민선수 리그 8호골인가 9호골인가 라면서요 그래서 기성용선수인가 박지성선수인가의 기록과 같다고 하더군요 ㅎㅎ 프리미어리그 2번째 시즌에서 벌써 이런 두각을 나타내다니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누가 뭐래도 국가대표 에이스는 소흥민선수인것 같습니다 물론 기성용선수도 에이스이지요 ㅎ 지난 시리아전에서도 손흥민선수와 기성용선수 둘이 거의 공격을 도맞아 하더라구요 하지만 두선수 시리아선수들의 텐백수비 때문에 득점을 하지 못했지요 정말 아까웠어요 아 그리고 오늘 분데스리가의 아우크스부르크는 뮌헨을 맞아서 6:0으로 패하고 말았답니다 오늘 지동원선수가 풀경기 뛰었다고 하던데 득점이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 하지만 뭐 강팀을 맞아서 득점을 할거라고는 그다지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래도 아쉽네요 지동원선수 어시라도 하나 기록했으면 좋을뻔 했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6도 최저 기온은 영상 4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이따 산이나 갔다가 올까 생각입니다 산에 가서 약수 한모금 먹구 다시 내려와서 케이리그를 보는거죠 그리고 한숨 때렸다가 저녁 먹고 드라마 보다가 자야겠어요 ㅎㅎ 아유 오늘도 바쁘다 바뻐 ㅎㅎ 노는것도 힘드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오늘 같이 날씨 좋은날 외출하세용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언니는 살아있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는 우리 갑순이 후속 드라마 라고 합니다 우리 갑순이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어서 후속드라마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언니는 살아있다 ost 를 여러분께 들려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아 까먹을 뻔했는데요 언니는 살아있다 ost 는 아직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영상과 티저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후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ost가 없다고 화내지 마세용 첫 포스팅시에는 ost 보다는 드라마 소개가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티저에 삽입된 노래도 들을만해서 그다지 실망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날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세 여자의 자립갱생기로 여성들의 우정과 성공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다솜 이지훈 조윤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언니는 살아있다 티저

2 언니는 살아있다 티저 삽입곡 (Kelly Clarkson - Stronger)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니는 살아있다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언니는 살아있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