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그리고 오늘이 4.19 혁명 기념일 이기도 하지요 혹시 4.19가 무슨 날인지 잘 모르시는 분 있으신가요 물론 저는 잘 모릅니다 그래서 4.19가 어떤 날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4.19는 1960년 4월 19일 학생과 시민이 중심세력이 되어 일으킨 반독재 민주주의 운동이라고 합니다 어 그렇군요 저도 잘 몰랐는데 오늘에서야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해서 알아보았네요 이런 뜻깊은 날인지 잘 모르고 지냈었네요 그럼 이제 여러분들 다 아셧죠^^ 아 어제는 헬스장에서 스콰트를 무리하게 하고 와서그런가 오늘 아침 외출할때에 다리가 후달거리더라구요 아 하지만 스콰트만큼 좋은 운동이 없다고 하던데 너무 힘들어요ㅠ.ㅠ 관장님 말씀이 스콰트를 해야 몸이 큰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풀업도 좋다고 하던데 할게 너무 많으네요 ㅎㅎ 그래도 운동을 하다보면 몸이 크는게 눈에 보이니 재미 있는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수원대 광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0:0 무승부로 끝이 났구요 그리고 경기후 케이리그순위는 수원은 10위 광주는 9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수원은 정말 오늘 경기 앞도하고도 승리하지 못했네요 골을 넣어줄 선수가 없어요 아챔에서 그렇게 잘 해놓고 정작 리그에서는 죽을 쓰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하긴 케이리그가 아쳄보다 어렵긴 할거에요 케이리그가 아시아 최고의 리그이고 아챔은 그보다 아래 리그의 팀들과 경기를 하니 말이지요 하지만 그래도 한골이라고 넣을 줄 알았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하지만 고무적인게 수원의 고승범선수가 지난 아챔에서 승리후 완전 자신감에 차있어 눈에 띄는 플레이를 하더라구요 확실히 국제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나탄선수 정말 실망 리그에서는 죽을 쑤어요 아챔에서 그 결정력은 어디로 간것인지 리그에만 오면 아주그냥 결졍력이 없어지고 마네요 참 정말 조나탄선수에게 실망입니다 지난시즌은 정말 골도 잘넣고 좋았는데 어찌된게 몇달만에 결정력이 구려졌는지 모르겠네요 멘탈에 문제인가 에휴 그리고 서정원감독님도 참 더 말하지 않겠습니다 서정원감독님 이번 시즌도 망하면 감독직 내어 놓아야 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리고 광주는 수원의 공격력에 움츠려드는 모습이 보였는데여 하지만 머 결과적으로 무승부를 이루어 냈으니 그닥 손해 볼것은 없을 거라봅니다 아 그러보니 광주가 한계단 더 높은 순위에 올라와 있군요 ㅎㅎ 누가 강팀이고 약팀이고가 아니네요 ㅎㅎㅎ 수원이 어찌 이렇게 망가 졌나 모르겠네요 ㅎㅎ 웃음밖에 나오지 않아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비가 오지 않는다고 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일교차가 조금 있네요 오전이나 저녁에 외출하실적에는 옷을 조금 투텁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일부지역을 제외한 모든곳이 나쁨이라고 나오네요 안되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이라고 합니다 이게 어찌된일이지요 미세먼지는 나쁨인데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이라니 잠시만요 알아보고 오겠습니다  아 미세먼지농도가 높은 이유는 황사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늘 외출하실적에는 마스크 꼭 착용하고 나가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4월 1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9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 3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Bruno Mars 의 That's What I Lik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2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Kendrick Lamar 의 Humble.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이번주에 새로이 핫100에 진입한Harry Styles 의 Sign Of The Times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5위에서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The Chainsmokers & Coldplay의 Something Just Like This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4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KYLE의 iSpy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11위에서 4계단 상승한 Future의 Mask Off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16위에서 8계단 상승한 Lil Uzi Vert 의 XO TOUR Llif3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6위에서 3계단 하락한 Sam Hunt 의 Body Like A Back Road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9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The Chainsmokers 의 Paris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다음은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겠습니다 4위 Harry Styles의 Sign Of The Times 50위 Halsey 의 Now Or Never 74위 French Montana의 Unforgettable 79위 YFN Lucci의 Everyday We Lit 89위 Flo Rida & 99 Percent 의 Cake 92위 Kenny Chesney 의 Bar At The End Of The World 97위 AJR의 Weak 99위 Darius Rucker의 If I Told You 100위  Cole Swindell의 Flatliner 등이 이번주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2017 최신 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9일 이번주차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9일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