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상한 파트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의 둘째날인 일요일 입니다 ㅎㅎ 이제 하루밖에 안지났지요 ㅎㅎ 어제는 정말 하루 왼쟁일 늘어지게 잦네요  하도 자서 허리가 아프네요 ㅎㅎ 그럼 오늘은 무엇을 할지 고민이네요 보고싶은 영화는 5월 3일날 개봉하니까 극장은 안가고 산에갔다 올까요 근데 미세먼지농도가 높다고 하니 집에서 웹소설이나 보다가 다시 한숨때리고 오후에 일어나서 케이리그나 볼까요 ㅎㅎ 행복한 고민이네요 ㅎㅎ 장장 11일에 걸친 저의 봄방학 ㅎㅎ 아주 행복하답니다 정말 예전 같으면 생각도 못할 휴식이에요 아오 진짜 옛날에 한달에 3일밖에 못쉬고 일을 했다니까요 돈은 조금 적게 받더라도 이렇게 여유로운 삶이 좋은것 같아요 안빈낙도란 말이 딱 어울리는 말인것 같아요 ㅎㅎ 요즘 바빠고 힘들어서 주말에 잠만잤는데요 이렇게 휴일을 많이 받으니 할게 없네요 요즘 소설을 읽지 않은지도 거의 몇달 된것 같아요 요즘 어떤 웹소설이 핫한지 알아봐야 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은 어제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포항대 상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2:1로 상주가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경기후 케이리그 클래식 순위는 포항이 4위 상주가 3위로 랭크되어있습니다 오늘 포항과 상주의 경기느 어느팀이 앞도했다고 말을 할수 없을정도로 양팀 모두 치열하게 경기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경기 초반주민규선수의 득점으로 상주가 조금더 쉽게 경기를 풀어가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포항또한 이대로 승리를 넘겨주지 않죠 후반에 다시 포항의 이승희선수가 추격골을 득점하였습니다 하지만 상주 역시 오늘 경기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밀어 붙처 결국에 후반 추가시간에 주민규선수의 추가골이자 본인의 멀티골로 상주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오늘 주민규선수 날인가 봅니다 주민규선수 케이리그 첼린지에서 아주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케이리그 클래식에선 지금까지 이렇다할 기록을 남기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멀티골로 케이리그 클랙식에 족적을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포항은 정말 안풀리는 경기였어요 상주의 압박에 맥을 못추더라구요 확실이 오늘 상주가 포항을 제데로 연구하고 나온것 같습니다 여튼 두팀다 오늘 거의 팽팽하게 경기를 치루었고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경기를 했다고 봅니다 경기 정말 재미졌어요 골도 많이 나고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5도 최저 기온은 영상 17도 정도로 아주 따숩다 못해 초여름 날씨같다고 합니다 대구는 오늘 30도가 넘는다죠 아마 와 정말 이제 봄이 다 갔나봐요 어떻게 이렇게 하루 아침에 기온이 오른데요 아휴 더운것 정말 싫은데 아제 내일이면 5월 1일인데 참 올 더위 벌써 부터 걱정이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서쪽 지방은 나쁨이구요 그외의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나쁨내지 한때나쁨으로 대기상태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꼭 챙기시구요 오늘 같은날은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자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수상한 파트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드라마 사임당의 후속 드라마 이죠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임당 이후의 드라마를 기대하는 많은 시청자 분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를 소개하고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아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 수상한 파트너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티저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후에 ost가 정식으로 나오면 그때에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처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은 ost가 없어서 실망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우선 첫 포스팅시에는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이후에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되면 그때에 총알같이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실망하지마시구요 이해해 주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기억상실로 결정적인 순산을 무한 반복하는 살인자와의 쫓고 쫓기는 스릴러이자 남녀주인공의 아주 웃기는 로맨틱 코미디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수상한 파트너 티저

2 수상한 파트너 티저 삽입곡(We no speak americano)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 제목이 없다고 노래가 없는게 아닙니다 노래재생순서를 확인 하시려면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로 가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수상한 파트너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있지 않다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바빠서 혹은 잊어버리고 올리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댓글달아주시면 바로 총알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