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쉬죠 우헤헤헤 오늘은 노동절입니다 ㅎㅎ 머 학생들은 학교에 가는 날이겠지만 저같은 일꾼들은 오늘 쉬는 날이지요 ㅎㅎ 너무 질투하지마세요 학생이신분들은 방학이 있잖아요 ㅎㅎ 그리고 더 좋은것은 내일도 쉬지요 ㅎㅎ 모레도 쉬구요 ㅎㅎ 아 어제는 할머니 제사여서 가족들이 모두 모였었답니다 그리고 같이 온 내 새끼들이 조카들이 왔는데요 넘 좋았어요 ㅎㅎ 에교를 얼마나 부리던지 아주그냥 귀요워 돌아가실뻔 했답니다 막 춤도추고 ㅎㅎ 제가 자식이 없으니 조카들이 자식 같아요 정말 눈에 넣어도 안아플것 같답니다 ㅎㅎ 조카들도 이럴진데 자식은 얼마나 이쁠까 하는 생각을 하곤합니다 그리고 요즘 자기 자식들을 막 학대하는 부모들도 있다면서요 어이구 참 정말 이해가 안되요 그런 사람들은 법의 무서움을 확실히 보여줘야 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토트넘대 아스날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2:0 으로 토트넘이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경기후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은 2위 아스널은 6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오늘 손흥민선수가 선발출전하였는데요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득점 찬스도 있었는데요 와 아스널의 체흐선수가 다 막아 버리더라구요 아스널의 체흐선수가 아니였으면 2:0이 아니라 한 5:0 스코어가 나와도 할말 없는 아스널의 경기력이었습니다 정말 오늘 토트넘의 경기력이 아스널의 경기력을 압도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의 손흥민서수 완전 몸이 제데로 올라왔어요 골만 안들어 갔을 뿐이지 오늘 경기 최고의 선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ㅎㅎ 그리고 아스널 완전 못했어요 솔직히 완전 못한것은 아니구요 토트넘의 경기력에 조금 더 밀렸다고 해야 하나 여튼 그랬답니다 ㅎㅎ 잘하면 이번 시즌 토트넘이 우승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아 그리고 손흥민선수 경기력은 좋은데 골이 안나서 조금 서운했어요 진짜 한골만 더 넣으면 이번시즌 20골인데 정말 골이 안나네요 나머지 경기에서 넣으면 되지만 앞으로 몇경기 남지 않았어요 이번달에 잘해서 20골 넘게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빅리그 한국인선수중에 최고의 기록을 새워주었으면 정말 좋겠어요 손흥민선수 화이팅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어우 오늘 완전 여름날씨네요 어제도 많이 더웠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래도 많이 무덥지는 않아서 다행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일부지역을 제외한 모든곳이 나쁨이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일부 지역을 제외한 모든 곳이 나쁨입니다 아 오늘 조카들 유치원에서 소풍가고 초등학교에서 운동회하는 날인데 큰일이네요 날은 좋은데 미세먼지때문에 걱정이네요 에휴 보나마나 또 중국발 미세먼지겠지요 에휴 한숨만 나오네요 중국은 자국내에서도 미세먼지 때문에 문제가 많다고 하는데 이것을 개선을 방법이 없는가보죠 하루 빨리 조치를 취해서 미세먼지를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노동절 쉬시는 분들은 즐거운 하루를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은 힘을 내시고 파이팅!!

 

2017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5월 1일 오늘자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아이유의 팔레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아이유의 잘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혁오의 TOMBOY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효린 창모의 BLUE MOON이 5위를 치지했습니다 6위는 아이유의 밤편지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위너의 REALLY REALLY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아이유의 이런엔딩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아이유의 이지금이 9위를 치지했습니다 10위는 지코의 She`s a Baby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멜론 5월 1주차 tp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7년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년 5월 2주차 top100 듣기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5월 1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