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그리고 어버이 날 이기도 합니다 어버이날만 되면 부모님께 너무 죄송한 생각뿐이 들지 않네요 ㅠ.ㅠ 이 못난 자식을 얼마나 사랑해주시는지 몰라요  어머니 아버지 사랑해요 앞으로는 아프지 않고 건강한 모습만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효도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대선이 하루 앞으로 다가 왔네요 민주주의의 꽃은 투표 아니겠습니까 투표 안하신분들은 내일 꼭 투표하세요 여러분의 한표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시지만 한표 한표가 모여 나비효과를 일으킨답니다 아 그리고 오늘 월요일입니다 흑흑 이제 연휴도 끝이 나버리고 이제는 평소의 모습으로 돌아 왔네요 근데 적응이 안되요 아아아아 아니 욀케 시간이 욀케 빨리 지나가는 지 모르겠네요 증말 눈 감았다 뜨니 월요일 인것 있죠 이 으그으그 오늘 아침에 눈을 뜨자 마자 악 스트레스가 ㅎㅎ 막 어제 저녁에 먹었던 밥이 소화가 안되고 막 그러더라구요 ㅎㅎ 에휴 하지만 먹구 살아야 하기 때문에 일은 해야 겠죠 

 

그럼 오늘은 어제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포항대 서울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3:2 포항이 승리하였구요 경기 후 리그 순위는 서울이 5위 포항이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 오늘 서울은 정말 다잡은 경기를 놓쳤어요 데얀선수가 멀티골까지 넣고 활약했는데 수비수인 정인환선수의 퇴장으로 수비진이 완전이 무너지는 바람에 포항에게 3실점을 하게 되어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와 그런데요 오늘 데얀선수 제가 지난번에 부진했다고 했는데 부진했다고 말한 다음 경기인 오늘 경기에서 바로 멀티골을 넣었네요 ㅎㅎ 클래스는 영원한가 봅니다 그리고 포항은 서울의 수비수 정인환선수의 퇴장을 아주 요긴하게 써먹더군요 수비수의 불안을 예견하고 더욱더 공격에 힘을 실어서 마침내 역전골까지 만들어내어서 승리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오늘 포항의 룰리냐선수 또한 서울의 데얀선수와 마찬가지로 멀티골을 넣어서 대 활약 했답니다 정말 데얀과 룰리냐선수 대단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심동운선수의 골도 정말 멋졌어요 터닝슛 와 그게 들어갈 줄은 생각도 못했답니다 심동운 선수도 오늘 완전 날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점유율에서도 포항이 서울에 앞섰구요 슈팅수도 두배 정도 많았답니다 서울은 정인환선수의 퇴장이 정말 뼈아픈 결과를 낳은것 같아요 아니 왜 위험지역도 아닌데 백테클을 한것인지 도저희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참 에휴 다잡은 경기를 지고 말았어요 정말 아쉬웠지만 양팀 모두의 팬이며 케이리그의 팬으로써 경기는 정말 재미지게 잘 보았답니다 ㅎㅎ 이렇게 골도 많이나고 해야 축구 봤다고 할 수 있지 않겠어요 매번 수비축구하면서 승점만 쌓는 축구 정말 싫어요 공격 축구가 보고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15도 정도로 일교차가 조금 나네요 아침 일찍 외출하신는 분들은 겉에다 무엇 하나 걸치시고 나가세요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 입니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영남지방을 제외한 모든곳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호남지역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입니다 오늘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꼭 챙기세요 그리고 노약자 분들은 실외 활동을 자제해 주세요 저는 오늘 외출하는데 마스크를 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기침이 나오고 목이 아프더라구요 아오 진짜 언제나 되야 이노무 마스크 안끼고 다닐라나 모르겠네요 아죽 돌아가시겠어요

 

2017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5월 8일 오늘자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수란의 오늘 취하면 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아이유이 팔레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아이유의 사랑이 잘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효린 창모의 blue moon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위너의 REALLY REALLY 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혁오의 TOMBOY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아이유의 밤편지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마크툽의 Marry Me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코의 She`s a Baby 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 멜론 5월 3주차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5월 2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