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안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아 이 얼마나 기다렸던 불금이던가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연휴 끝났고 적응하느라 많이 힘들었네요 ㅠ.ㅠ 아 이번주도 연휴 끝나고 연휴때 못한 일때문에 아주그냥 뺑이 쳤네요 ㅎㅎ 그래도 벌써 내일이면 주말이니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외출하는데 비도오고 날이 어째 꾸물 꾸물하네요 에휴 그래서 기분이 조금 다운되었네요 오후 쯤 되면 다시 맑아 지려나 아 후 졸리네요 어제 잠을 제데로 못잤거든요 어제 저녁에 운동을 너무 무라하게 했는지 수면에 방해가 되었네요 그래도 스트레스는 풀려서 다행이에요 확실히 운동할때랑 안할때랑 다른것 같아요 일터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풀어야 정신도 맑아지고 좋거든요 여러분들도 운동 아무거나 한가지 해보세요 정말 멘탈과 육체에 좋답니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은 깃든다 ㅎ

 

그럼 오늘은 어제 보았던 u20 평가전 대한민국대 우루과이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는 어제 우리나라가 2:0으 승리했답니다 득점은 이승우선수가 전반에 우리선수에게 전진패스를 하고 우리선수가 슈팅을한것이 골기퍼를 맏고 나온 공을 이승우선수다 다시 쇄도하면서 헤딩슛으로 득점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후반 막판에 강지훈선수가 크로스를 받아서 시저스킥을한것이 득점으로 연결되어 우리나라가 2:0으로 승리하였답니다 하지만 득점을 보면 우리가 앞도했던 경기라고 생각하실터인데요 실제로 경기는 그러지 못했답니다 전반전부터 우루과이가 밀어 붙쳤답니다 우리수비들이 우루과이의 개인전술에 정말 애를 먹었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루과이의 모든 공격을 막아내고 역습을 노려서 득점에 성공하였고 승리를 쟁취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우루과이는 정말 전반이나 후반이나 정말 열심히 우리를 대해주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고 패하고 말았지요 오늘 이승우선수나 백승호선수나 득점 외에는 그다지 아주 큰 확약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번뜩이는 모습은 보여주었네요 그리고 우리나라가 3백 전술은 어제경기가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선수들이 새로운 전술에도 잘 녹아들어 주어서 신태용감독에게 큰 기쁨을 주었답니다 이제 평가전은 오는 14일에 세네갈과의 경기가 남았는데요 남은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서 이제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월드컵에서도 우리나라가 목표하는 곳 까지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오전에는 비가 내리다가 그친후 날이 개고 다시 맑아진다고 합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 라고 합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그다지 그치는 않으네요 하지만 몇일 전까지만 해도 날이 더웠었는데요 비가오고 기온이 떨어져서 우리 몸이 적응하는데 조금 무리가 갈것 같습니다 몇일전에 따수울때 생각하지 마시고 오늘은 기온이 내려갔으니 옷을 따숩게 입고 외출하세요 요즘 주변에 감기걸리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경기도를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구요 경기도는 나쁨입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서울 경기 인천은 나쁨이구요 나머지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꼭 챙기셔요^^

 

보안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보안관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영화 보안관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장르는 범죄 코미디 물인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영화순위에서도 2위에 랭크 되어있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영화 보안관 소개 및 ost 를 드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ㅎ 음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보안관 ost가 정식 발매된것은 없구요 극중에 삽입곡이라고 해야하나 영화 오프닝에 나오는 영웅본색 ost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구요 추후에 보안관 ost가 정식으로 발매되면 그때에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게습니다

 

줄거리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전직 형사 대호 보안관을 자처하며 바다만큼 드넓은 오지랖으로 고향 기장을 수호한다 평화롭던 동네에 비치타운 건설을 위해 성공한 사업가 종진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 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 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대호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 처남 덕만을 조수로 나홀로 수사에 나서지만 민심은 돈많고 세련된 종딘에게로 옮겨간 지 오래 두고 봐라 이래 당하고만 있겠나 게임은 인자 시작이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김종수 조우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보안관 삽입곡 영웅본색 ost 1

2 보안관 삽입곡 영웅본색 ost 2

3 보안관 삽입곡 영웅본색 ost 3

 

*혹시 음악에 문제가 있거나 하시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보안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