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또 다시 돌아온 월요일입니다 아~ ㅠ.ㅠ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아침에 외출하는데 볓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요즘에는 한 새벽 6시만 되도 밖이 환한것 같아요 확실이 낮이 길어졌어요 아 어제 정말 좋았는데 ㅎㅎ 어제는 좀 멀리에 있는 산을 올랐답니다 와 도시 전경이 다 보이더라구요 동네 뒷산에는 동네 밖에 보이지 않더니 확실히 큰산에 오르니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ㅎㅎ 머 몸은 더 피곤했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래도 정말 좋았어요 확실히 큰산이라서 볼것도 많더라구요 폭포도 보구요 계속도 보구요 ㅎㅎ 하지만 산을 올랐다 내려오니 몸이 녹초가 다되었습니다 내려오는 길에 막걸리 한잔을 캬 ㅎㅎ 저는 몸때문에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좋았네요 땀흘린 후에 파전에 막걸리 ㅎㅎ 간만에 좋았답니다 ㅎ 아 이번주는 더디게 가겠네요 쉬는 날도 없고 말이지요 하지만 머 곳 불금이 돌아오겠지요 ㅎ

 

그럼 오늘은 어제 있었던 u20 대한민국과 세네갈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2:2 무승부 였습니다 어제 경기에서 거의머 우리가 앞도 했다고는 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먼저 선재골도 넣어 또 추가골도 넣었지만 세네갈의 세트피스에 당하고 말았답니다 세네갈의 세트피스가 정말 무섭더라구요 그리고 우리 이승우선수는 어제 그닥 좋은 모습보여 주지 못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백승호선수는 와 정말 좋은 선수더라구요 막 최전방에서 후방 수비까지 하더라구요 참 그리고 득점까지 했습니다 정말 바르셀로나 코치진의 말이 사실인가 봅니다 코치진들이 뭐라고 말했냐구요 음 백승호선수 정말 좋은선수니까 많이 뛰게 해달라고 했엇나 뭐라나 지금은 팀 사정이 좋지않아서 클럽에서 뛰게 하지 못하지만 다음 시즌에는 주전으로 뛰게 해준다나 뭐라나 여튼 그랬어요 여튼 이승우선수와 백승호선수를 정말 아끼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백승호선수 90 풀타임 뛸 체력이 되니까 무섭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슈팅이 매우 정교하더라구요 지능적으로 슈팅을 한다고 해야하나 여튼 먼가 달랐어요 보신분들은 아실것 같습니다 정말 오늘 세네갈은 세트피스에서 득점하지 못했다면 그냥 우리나라한테 패하는건데 말이지요 다음 본선에서는 이러한 약점을 없에고 플레이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세트피스의 실수 빼고는 정말 잘해주었던 경기였어요 그렇다고 100% 만족한 경기는 아니였구요 왜냐면 경기에서 승리 하지 못했으니까요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8도 최저 기온은 영상 15도라고 하네요 기온이 어제보다 도 떨어졌네요 오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이런날이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에요 요즘 욀케 기온이 들쑥날쑥하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곳 여름인데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와우 어제 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날이 정말 좋으네요 이런날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힘을 내시고 오늘도 화이팅!!

 

2017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5월 15일 오늘자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우선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언니쓰의 맞지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싸이의 I LUV IT 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수란의 오늘취하면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싸이의 New Face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아이유의 팔레트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위너의 REALLY REALLY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아이유의 사랑이 잘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효린 창모의 BLUE MOON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아이유이 밤편지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마크툽의 marry me 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이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2017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 멜론 5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17 멜론 5월 3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