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쌈 마이웨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어제는 정말 좋았답니다 왜 냐구요 날이 좋아서요 ㅎㅎ 날이 좋아서 그런지 일도 할만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도 날이 좋으네요^^ 아침에 햇살을 받으며 외출이라니 ㅎ 그리고 공기도 정말 깨끗하니 좋더라구요 이 얼마나 오랜만의 미세먼지 없는 날인가요 2틀연속 미세먼지가 없네요 ㅎㅎ 아 그런데 아직 화요일뿐이 안되었어요 ㅠ.ㅠ 앞으로 3일은 더있어야 불금인데 지난번에 연휴로 거의 한 10일가까이 쉬다가 일을 하려니 죽을 맛이네요 빨리가라 시간아 ㅎ 이제 기대할건 돌아올 추석뿐이 없네요 추석에도 한 7일 이상 쉴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가을방학 고대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부터 u20 월드컵이 개막한답니다 ㅎㅎ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우리선수들이 어디까지 올라가려나 정말 궁금합니다 ㅎ

 

그럼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강원대 대구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2:1로 강원이 승리하였습니다 그러면 경기 결과 후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은 7위 대구는 1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강원이 밀어붙이더라구요 ㅎ 그리고 이번 경기 이근호선수완전 살아났습니다 예전의 기량을 완전 회복한것같아요 이근호선수가 경기장을 휘어잡는데 야 진짜 예전 생각나더라구요 결국엔 어시스트도 하나 기록했답니다 득점도 할뻔했는데 아깝게 놓지고 말았네요 이근호선수 나이가 조금만 어렸어도 국대에 불러보는건데 정말 안타깝네요 이번경기를 보셨던 분이라면 저와 생각이 같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늘경기 mvp는 이근호선수인것 같아요 ㅎㅎ 간만에 예전 이근호선수의 플레이를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그럼 양팀 득점은 누가 했는지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강원은 강지용선수와 문창진선수가 득점을 하였구요 대구는 에반드로선수가 득점을 하였답니다 볼 점유율은 양팀 모두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점유율은 비슷하다고 하지만 득점을 누가 어떻게 만들어 내야는 것이지요 그런점에서 강원은 이근호선수라는 플레이어가 있었지만 대구는 휘저어줄 선수가 없었던게 이번에 패한 이유가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정말 이번경기 이근호선수에 대해서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네요 정말 최고 였어요 ㅎㅎ 예전 울산에서의 그 이근호가 맞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 최저 기온은 영상 15도 정도 입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조금 있네요 아침이나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지 않으신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어제와 같은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ㅎ 오늘 날이 정말 좋아서 외출할때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역시나 날씨가 좋아야 몸도 마음도 업 되는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돌아올 주말을 위해서 파이팅!!

 

쌈 마이웨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다음주 22일날 첫방을 하는데요  쌈 마이웨이는 완벽한 아내의 후속드라마입니다 전작이 그런대로 인기몰이를 해서 그런지 후속작인 쌈 마이웨이 또한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 이렇게 요러분께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아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쌈 마이웨이는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아직 드라마 방영을 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음 우선은 드라마 소개와 드라마 티저를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후에 드라마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여러분께 쌈 마이웨이 ost 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ost 가 없다고 너무 실망 하지 마시구요 기다려 주세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 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김성오 표예진 이엘리야 채동현

 

 

노래재생순서

 

1 쌈 마이웨이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혹시 쌈 마이웨이 ost가 정식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깜빡하고 올리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쌈 마이웨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