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와우 벌써 이번주도 3일째로 들어섰네요 ㅎㅎ 월요일에는 그렇게 시간이 안가더니 이제는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습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벌써 5월의 반이 더 지났네요 참 아이고 시간 정말 빨리가네요 이제 다음달이면 올해도 반이 지나네요 시간이 어찌 흐르는지도 모르게 후딱 지나가 버립니다 이제는 내일 모레가 불혹이군요 ㅠ.ㅠ 하지만 저의 마음은 20대 때부터 불혹이었습니다 ㅎㅎ 슬프네요 ㅠ.ㅠ 이노무 시간 붙잡을수도 없고 말이지요 그래도 하루 하루 충실히 살아가야겠지요 아 그리고 오늘 역시도 날이 정말 좋더라구요 외출하는데 아침했살이 얼굴에 비치는데 와 공기도 좋고 정말 상쾌했습니다 확실이 낮이 길어졌어요 예전같으면 오전 7시면 껌껌 할 때인데 말이지요 이제 길가에 꽃들도 다 지고 있네요 이제 봄도 다 가고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 신호인것 같아요 이번주부터 기온이 계속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광주대 인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0:0 무승부 이구요 경기 후 양팀 리그 순위는 광주는 10위 인천은 12위 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에 광주가 인천을 밀어 붙이쳤는데요 하지만 인천의 골기퍼의 선방으로 득점에 성공하지 못한 인천입니다 오늘 무승부라고 한것은 인천의 골기퍼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광주역시 또한 골기퍼의 선방이 대단했습니다 전반에는 광주의 공격이 펼쳐졌었구요 후반에는 인천의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인천의 공격을 광주의 골기퍼아 정말 잘 막아내더라구요 오늘 양팀 골기퍼들의 선방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양팀 모두 찬스가 있었지만 모두 뜨거나 아니면 골기퍼에 막혔다는것이지요 조금더 세밀한 축구를 하지 못한 양팀인것 같습니다 양팀 정말 아까웠어요 특히 광주는 ㅎ 인천의 골기퍼의 선방에 정말 아까운 경우가 인천보다 많았습니다 어찌 그것을 막아냈는지 마치 우리나라 국가대표와 중동의 골기퍼의 선방쇼를 보는것 같았어요 머 표현이 그렇긴 한데요 그만큼 잘했다구요 오늘 완전 야신 빙의 한것 같았습니다 ㅎㅎ 경기에서 골은 나지 않았지만 양팀 정말 공격축구를 하였구요 정말 재미있는 경기 였습니다 다소 아쉬운점은 한골이라도 들어 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25도 최저 기온은 영상 15정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일교차가 거의 10도 이상 벌어졌네요 오늘은 오전이나 저녁에 할동하시는 분들은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어쩐지 오늘 외출 할 때에 멀리 산이 보이고 숨쉬기가 편하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 수요일 힘차게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 5월 17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5월27일 이번주차 무료듣기 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 일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 3위에서 2계단 상승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 2위에서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Bruno Mars 의 That's What I Lik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1위에서 이번주에 2계단 하락한 DJ Khaled의 I'm The One 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5위에서 1계단 상승한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Kendrick Lamar의 Humble.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Future 의 Mask Off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에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The Chainsmokers & Coldplay의 Something Just Like This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9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Lil Uzi Vert의 XO TOUR Llif3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11위에서 2계단 상승한 Zedd & Alessia Cara의 Stay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8위에서 2계단 하락한 KYLE 의 iSpy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이번에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4위 Miley Cyrus 의 Malibu 79위 Blake Shelton의 Every Time I Hear That Song 89위 Chris Stapleton 의 Either Way 97위 Midland 의 Drinkin' Problem 등이 이번주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했습니다 그럼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7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