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하하 그리고 내일이 바로 불금이구요 ㅎㅎ 아 너무 좋다 ㅎ 벌써 이번주 평일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ㅎ 이번주 주말에는 뭘할지 고민이네요 오랜만에 바다나 보러 갔다올까 생각중입니다 아니다 이번주 토요일부터 u20월드컵이 시작되는 군요 걍 가까운 산에 갔다와서 저녁에는 축구를 봐야 겠네요 ㅎㅎ 그럼 되겠군요 ㅎ 그리고 오늘도 날씨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공기도 탁하지 않고 정말 깨끗했어요 이런날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들어서 미세먼지 때문에 아주 그냥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다녔었는데요 이 얼마나 몇일째 이어지는 깨끗한 공기를 마시는 날들인지 모르겠네요 ㅎ 근데 왼일로 이렇게 날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불안 불안합니다 이러다가 갑자기 미세먼지가 몰아 부치는것 아닌지 걱정이 되구요 계속해서 이렇게 미세먼지 없는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울산대 전북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결과는 무승부였구요 경기 후 리그 순위는 울산이 4위 전북이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경기 초반 울산의 공격이 시작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번번히 전북의 골기퍼나 수비수에 막히고 말았답니다 정말 아쉬운 장면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오르샤의 슈팅 정말 아까웠네요 그걸 막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와 오늘 전북의 홍정남선수 여러번 팀을 구해내네요 ㅎ 그리고 전북은 전반에 울산에 조금 밀리는게 보였네요 하지만 찬스가 없던것은 아닙니다 찬스는 있었구요 역시나 울산과 마찬가지로 찬스를 살리지 못했어요 그리고 후반들어서 전북의 공격이 시작되었는데요 하지만 이 역시 울산의 수비수라던지 골기퍼에 계속 막히고 말았답니다 그리고 후반 60분경에 부상에서 돌아온 이재성선수가 에델선수와 교체되어 출전했는데요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역시나 전북은 이재성선수가 있고 없고가 많이 차이 나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재성선수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득점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얼마후에 다시 이동국선수가 교체 되어서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역시나 이동국선수가 이재성선수 김보경선수 김신욱선수 등 많은 선수들이 골을 넣기 위해서 애를 썻지만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았답니다 정말 아까운 찬스가 너무 많았어요 계속 두드렸지만 열리지 않은 울산의 골대 였습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양팀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되고 말았답니다 양팀 팬들 정말 아쉬워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그러나 경기 내용은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5도 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어제 도 말한바와 같이 이런 날씨에는 오전이나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요즘 주변에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입니다 오늘 아주 날씨도 좋고 공기도 깨끗하니 정말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 그리고 내일 이렇게 이틀만 버티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새로 방영되는 tvn 월화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장르를 보니 타임 슬립물 같은데요 요즘에는 이런 드라마가 인기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그리고 드라마를 잘만들기로 소문난 tvn아닙니까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고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게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써클 이어진 두 세계 ost와 드라마 소개를 여러분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써클 이어진 두 세계 ost는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영상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구요 다음에 정식으로 ost 가 발매되면 총알 같이 추가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구요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2017년 외계에서 온 인물의 등장과 함께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평범한 대학생 우진과 2037년 감정이 통제된 매리도시 스마트지구 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열혈형사 준혁 두남자가 현재와 미래를 배경으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여진구 공승연 안우연 김강우 이기광 서현철 오의식 권혁수 민성욱 남명렬 유영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써클 이어진 두 세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한번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제목이 적혀있지 않다고 노래가 없는게 안닙니다^^)

*혹시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 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저도 바쁜일이 있어서 깜빡하는 수가 있거든요^^*

 

그럼 써클 이어진 두 세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