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일의 왕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그런데 오늘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머리가 아프네요 ㅎㅎ 잠을 잘못잤나 아 아 그게 아니라 어제 웨이트를 너무 무리하게 했나 봅니다 중량을 조금 올렸는데 그만 운동할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머리야 몸이야 아주그냥 안쑤시는 곳이 없네요 ㅎㅎ 그런데 몸에 자극이 올정도로 해야 몸이 큰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어째 오늘은 날씨가 꾸물 꾸물 하네요 비가 오려나요 하기사 요 몇일 날이 너무 좋았어요 좋은날이 있으면 흐린날도 있어야 겠지요 요 몇일세에 날이 너무 좋아서 기온도 정말 큰폭으로 올랐었는데요 말이지요 오늘 비가 오면 더위가 한풀꺽이려나요 요세 정말 너무 더웠어요 이제는 조금 비가와서 기온이 조금 내려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즘은 평소 보다 일이 없네요 그래서 그냥 띵가 띵가 하네요 올초에 너무 바쁘긴했어요 이제 다음 달이면 더위도 시작되고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저녁부터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이 비는 내일 새벽에 그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22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째 기온차가 없네요 그래도 어제와 비교해서 기온이 조금 떨어졌으니 겉에다가 무어라도 하나 걸치고 나가세용 그럼 오늘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울산은 나쁨입니다 그리고 오늘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랍니다 오늘도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공기의 질이 좋다고 합니다 어째 이제 슬슬 미세먼지가 올라오려나요 에휴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추리의 여왕 후속 드라마인 7일의 왕비 ost 노래모음입니다 추리의 여왕 재미지죠 그래서 그런지 후속 드라마인 7일의 왕비 또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자 드라마 소개와 ost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참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7일의 여왕 은 아직 방영하지 않아서요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이른 포스팅이라서요 드라마 소개를 하고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에 총알같이 ost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장현성 도지원 박시은 고보결 김기천 찬성 손은서 백승환 강기영 강신일 박원상 송지인 임혜란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7일의 왕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시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없는게 아닙니다^^)

 

*혹시 ost가 정식 발매되었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총알같이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혹은 깜박하고 올리지 않았을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그럼 드라마 7일의 왕비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