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훅하고 지났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새벽에 비소리를 들으니 정말 스트레스가 확 하고 날아가는것 같았어요 비소리가 얼마나 듣기 좋은지 몰라요 쏴악 추적 추적 ㅎㅎ 그리고 어제는 u20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우리 이승우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거기다가 득점까지 했지요 완전 날았어요 이승우선수 수비수를 서넛을 재치고 칩샷 마무리 와우 정말 노련하더군요 확실히 바르샤 유스라 그런가 전혀 플레이가 주늑들지 않더라구요 어제 아르헨티나 완전 벼르고 나왔던데 ㅎㅎ 거기다가 조영욱선수도 정말 잘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백승호선수도 정말 잘하구요 그리고 골기퍼 송범근선수와 수비수 정태욱선수 완전히 벽이었어요 ㅎㅎ 우리 수비가 이렇게 단단할지는 생각도 하지 못했답니다 정말 잘하더군요 이거 어째 우리나라에게 우주의 기운이 모이는것 같아요 정말 결승가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사는 지역은 아침에 비가오다가 그쳤네요 다른지역은 지금도 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요 비가 오고 기온이 조금 내려갈줄 알았는데 그대로네요 ㅠ.ㅠ 이제 정말 여름인가 봅니다 비가 와도 기온이 내려가지 않으니 말이지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비가와서 그런가 미세먼지농도도 상당히 낮네요 ㅎㅎ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해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5월 24일 오늘자 최신 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 3일자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Bruno Mars 의 That's What I Like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DJ Khaled의 I'm The One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4위를 차지한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Kendrick Lamar의 Humble.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The Chainsmokers & Coldplay의 Something Just Like This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Future 의 Mask Off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Lil Uzi Vert 의 XO TOUR Llif3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Zedd & Alessia Cara의 Stay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64위에서 54계단이나 상승한 Miley Cyrus의 Malibu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음 이번에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곡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62위 Calvin Harris의 Rollin 80위 Selena Gomez의 Bad Liar 92위 Imagine Dragons의 Whatever It Takes 93위 Maluma의 Felices Los 4 95위 no Promises 98위 Lauren Duski의 Ghost In This House 100위 Shakira 의 Me Enamore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에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한 곡들알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7 6월3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