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한방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또 다시 돌아온 우리가 가장 좋아 하는 주말을 하루 앞둔 불금입니다 ㅎㅎ 에휴 이번저는 정말 시간이 안간다 안간다 했는데요 가긴 가네요 ㅎㅎ 벌써 불금이라니요 ㅎㅎ 한주가 후딱 가버렸네요 그리고 오늘은 날도 정말 좋으네요 ㅎㅎ 아침에 외출하는데 와우 공기도 맑고 햇볕이 얼굴을 비추는데 정말 기분 좋은날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u20 월드컵 조별예선 우리나라의 마지막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지난번 기니와 아르헨티나를 꺽고 진작에 16강에 안착한 우리나라인데요 오늘은 맘편히 경기를 볼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긴장감이라던지 이런것은 없을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정말 맘편히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잉글랜드와 경기인데요 제가 생각하시로는 우리나라가 손쉽게 이길것 같아요 지난번 잉글랜드와 기니와 경기하는것을 보니까요 별것 아니더만요 우리나라 1진이 나설 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신태용감독님이 오늘 경기는 후보들도 많이 쓰고 로테이션으로 돌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승우선수와 백승호선수는 오늘경기 쉰다고 하더라구요 아쉽네요 이승우선수와 백승호선수가 전력의 반인데 못보게되서 말이지요 하지만 또 모르죠 후반에 출전할지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15도로 어제보다 최고 기온은 1~2도 최저 기온이 3~4도정도 떨어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침에 조금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강릉과 울릉도는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어쩐지 공기가 너무 좋다고 했더니 미세먼지농도가 낮음이더라구요 얼마만의 이렇게 좋은 공기인지 모르겠네요 최근에 대부분 보통이었는데요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주말도 이렇게 날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나들이도 가고 그러죠 ㅎㅎ

 

최고의 한방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 글런데 지상파에서 금토 드라마라니 이게 왼일이지요 지상파 드라마중에 처음 인것 같은데 아닌가요 어쨌든 드라마가 많이 한다니 좋은 현상입니다 ㅎㅎ 볼거리가 점점 많아 지니 말이지요 ㅎ 그래서 그런건지 주변에서 최고의 한방 기대를 많이 하시고 게시더라구요 지금까지 금토 드라마는 종편이나 tvn등 지상파가 아닌 채널에서 많이했는데 말이지요 여튼 좋은 현상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이렇게 여러분께 드라마 최고의 한방 소개와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아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아직 방영이 되고있지 않아서 ost의 발매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최고의 한반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머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천춘 소란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차태연 윤손하 이덕화 임예진 차은우 동현배 홍경민 이정민 보나 수민 이한서 등 유명 배우들이 연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최고의 한방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제목이 없다고 노래가 없는게 아닙니다^^)

 

*혹시 ost가 정식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추가되어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총알같이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