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무현입니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직 주말의 하루가 남았죠 ㅎㅎ 어제는 산에 갔다 왔답니다 요즘 메주 주말만 되면 산에가는것 같은데요 이러다가 완전 자연인 되는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ㅎㅎ 산이 너무 좋은것 있죠 그리고 산 정상에오르면 와우 진짜 온천지가 다 제 발밑에 있는것 있죠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뻥뚤린 하늘과 도심을 내려다보면 한주의 스트레스가 모두 그냥 확 날아가는것 같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산밑에 내려와서 막걸리 한잔과 산채비빔밥한그릇 비벼먹으면 와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여려분도 주말에 집에만 게시지 마시고 산에한번 가보셔요 정말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우리나라의 16강 상대가 정해졌다죠 바로 포르투갈이랍니다 ㅎㅎ 전반에 이란이 한골 넣고 잠구기 하고 침대축구하고 그러더라구요 하지만 막판에 내리 두골이나 어더맞고 포르투갈에 지고 말았답니다 이란이 ㅎㅎ 아주 그냥 샘통이다 근데 이게 잘된일인지 안닌지 모르겠어요 최근 포르투갈대표와 경기를 해서 3무 4패의 경기를 펼쳤다고 합니다 이거 불안 불안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 일본과 이탈리아의 경기에서 일본이 이탈리아와 극적으로 2:2로 비기면서 16강에 올랐다고 합니다 허 잘못하면 이거 개최국인 우리나라보다 더 잘나가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6도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은 일교차가 조금 있네요 그리고 오늘날씨 완전 덥다고 합니다 남부지방에는 30도가 넘는 곳도 많다고 하네요 아 이제 정말 여름인가 봅니다 비가와도 날이 시원해지지 않고 말이지요 아 그리고 요즘 모기가 돌아다니는것 같아요 으으 정말 모기 싫은데 하지만 이제 기온이 오르고 모기이 활동이 왕성해 질때인것 같아요 주무실적에 모기향이라도 피우고 주무셔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어제와 마찬가지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보통으로 어제와 같이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오늘 도 날이 좋은데요 오늘은 어제 처럼 멀리가지 않고 동네 뒷산이라도 갔다가 와야겠네요 요즘 산이 너무 좋아요 ㅎㅎ

 

노무현입니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노무현입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영화 노무현입니다는 고 노무현 대통령님의 2002년도 대선에서 대통령에 당선될때 까지의 일대기를 다룬 다큐영화라고합니다 보시고 오신분들이 정말 슬프고 그립고 눈물이 나는 영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제가 영화 노무현입니다 를 소개및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노무현입니다 ost 는 정식으로 발매된곡은 없구요 영화에 삽입된 곡들을 제가 찾아서 모아보았습니다 혹시나 틀릴수도 있으니 만약에 다른 노래면 댓글달아주시면 제가 수정해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노무현입니다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지지율 2%의 골찌 후보에서 대선후보 1위 국민의 대통령이 되기까지 2002년 전국을 뒤흔들었던 노무현 그 기적의 역전드라마 국회의원 시장선거등 출마하는 선거마다 번번이 낙선했던 만년 꼴찌 후보 노무현이 2002년 대선 당시 대한민국 정당 최초로 도입된 새천년민주당 국민참여경선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다 제주를 시작으로 전국 16개 도시에서 치러진 대국민 이벤트 쟁쟁한 후보들과 엎치락뒤치락하며 제주 경선 3위 울산 1위 그리고 광주까지 석권한 지지율 2%의 꼴치 후보 노무현이 전국을 뒤흔들기 시작한다 라고 합니다

 

감독

이창재

 

주연

고 노무현 대통령님

 

 

노래재생순서

 

1 사계

2 Gimme! Gimme!

3 함께 가자 우리 이길을

4 아리랑 목동

5 그 날이 오면

.

.

*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요 혹시 올려지 노래가 영화에 나온 노래가 아니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수정조치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노래 제목과 가수 이름도 적어 주세요^^*

 

그럼 영화 노무현입니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