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음력 5월 5일 단오 입니다 음 지금은 그다지 크게 비중을 다루지 않고 있는 명절인데요 예전에는 정말 큰 명절이었다고 합니다 근데 왜 요즘에는 명절이라고 하지 않을까요 이런날 좀 쉬면 안되나 ㅠ.ㅠ ㅎ 에휴 머 제가 이렇게 얘기하면 일은 안하고 쉬려고만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하거든요 ㅎㅎ 에잇 아 그리고 오늘은 u20 월드컵 16강전이 있는 날입니다 오늘 우리선수들 포르투갈을 맞아서 잘 싸워줄거라 생각합니다 16강을 넘어 8강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아 오늘 이승우선수가 한 2골 백승호선수가 1골 1도움 정도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조영욱선수도 골맞좀 보았으면 좋겠어요 지난번 이란과 경기 보니까 포르투갈 장난 아니던데요 음 그래도 우리가 홈이고 하니 힘들지만 이기지 않을까 점처봅니다 아 그리고 오늘 날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먼지 모르게 약간 뿌연것 같았어요 미세먼지 때문에 그런건지 요즘 바람의 이동방향에 바뀌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중국의 미세먼지가 다시 몰려오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영상 22도 라고 합니다 일교차는 그다지 크게 나지 않는데요 날이 많이 무덥다고 하네요 남부지방은 어제 막 38도 가 넘는 곳도 있었다죠 오늘도 어제 만치로 덥다고 합니다 이제 정말 여름인가 봅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하늘이 뿌옇더라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에휴 몇일 반짝 좋다고 했어요 아 엇그제가 정말 그립네요 ㅠ.ㅠ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오늘 화요일 신나게 파이팅!!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현재 영화순위 1위에 올라와 있다고 합니다 근데 약간 호불호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어쨌든 영화가 개봉이 되었고 여러분의 기대에 힘입어 이렇게 ost와 영화 소개를 하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그럼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마이 없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 또 까먹을 뻔했네요 그럼 영화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죽음마저 집어삼킨 복수가 시작된다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페로우의 눈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살라자르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우해 사투를 시작하는데

 

출연배우

조니뎁, 하비엘 바르뎀, 제프리 러쉬,브랜튼 스웨이츠, 카야 스코델라

 

 

노래재생순서

 

0:00 Filip Oleyka- Music Composer - Main Theme
2:27 James Dooley - Brotherhood
4:35 Jesús Martín - Pirates
8:08 Benjamin Curax - Welcome on Board
12:41 parademics - Pirates of the Caribbean
15:04 Little Alex - At Wid's End
17:34 FYROSAND Music composer - Pirates of the Caribbean
20:44 Benjamin Curax - Stories From a Foreign World
23:56 Filip Oleyka- Music Composer - Chase in Pirate town
26:05 Ross Bugden - Pirate Crew
30:36 FYROSAND Music composer - Theme
33:15 Benjamin Curax - Welcome to Sleepy Bay
36:27 Filip Oleyka- Music Composer - Main Theme
38:22 Tudancaart Universe - Searching the Trident of Poseidon
41:18 Benjamin Curax - Deprivation
46:06 Lucas King - Davy Jones
49:10 Benjamin Curax - The Captain
52:59 Filip Oleyka- Music Composer - Pirates of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56:18 Tudancaart Universe - Pirates of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59:22 parademics - Pirates of the Caribbean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했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