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콤한 원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혹시 현충일이 무슨날인지 모르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모르는데 그럼 우리 어떤 날인지 알아 볼까요 현충일이란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 이라고 합니다 이제 아셧죠 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오늘 쉬는 날 이라는 것 입니다 ㅎㅎ 근데 어째 날이 꾸무럭 꾸무럭 거리네요 오늘 비가온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날이 흐리니 제마음도 흐린것 같네요 어제까지만 해도 날씨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바로 하루 아침에 극과 극의 날씨라니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 이랍니다 하지만 비가와야 농부님들과 소비자인 우리에게 이득이 되겠지요 요즘 채소 가격이 치솟고 있다고 하는데 말이지요 아 그리고 요즘 ai때문에 난리지요 아휴 큰일입니다 ai가 여름에도 오나보죠 주로 겨울에 오지 않나요 참 알 수 가 없네요 하루 속히 가뭄도 해갈이 되고 ai도 물러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오후 부터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침부터 날이 흐린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1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18도라고 합니다 와우 확실히 날이 흐리니 기온이 큰폭으로 내려갔네요 볓이 있고 없고가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여튼 비좀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요즘 산이고 밭이고 논이고 모두 매말라 있다고 해서 산에는 산불이 많이 나고 있구요 논이나 밭에는 매말라서 쩍쩍 금이가고 있다고 하더군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 대부분이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와우 그나마 다행이네요 날도 않좋은데 미세먼지농도까지 높지 않을까 했네요 그럼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달콤한 원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달콤한 원수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달콤한 원수는 sbs 일일 아침 드라마인데요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아임쏘리 강남구의 후속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드라마인 달콤한 원수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여러분께 드라마 소개와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참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달콤한 원수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아직까지 ost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영상과 드라마를 소개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ost가 출시되면 총알같이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이해해 주시구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명을 쓰고 살인자가 된 주인공이 거짓 세상을 향해 통쾌한 복수를 날리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은혜 유건 이재우 박태인 이보희 김희정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달콤한 원수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없는것이 아닙니다^^)

 

*혹시 ost가 정식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잊어버리고 있을 수도 이거든요ㅠ.ㅠ*

 

그럼 드라마 달콤한 원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