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와 100번째 사랑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ㅎㅎㅎ 아이 너무 좋아요 ㅎㅎ 아 내일 부터 주말입니다 ㅎ 아 확실 평일에 연휴가 끼니까 한주가 금방 가네요 너무 좋은거 있죠 아 근데 오늘 어째 날이 꾸물 꾸물하네요 다시 비가오려나 봅니다 아 유 진짜 오려면 막 퍼붓던지 이거머 비가 온다고 해서 오는게 아니에요 몇일전에 한 10미리 정도 왔나요 어휴 참 감질나게 뉴스를 보니까요 비가 너무 적게와서 논에 모를 심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달은 힘들고 다음달부터 모를 심으라고 무슨 어디에서 권장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요근래에 비가 정말 안오는것 같아요  작년에도 그렇구요 재작년에도 가뭄이었나 여튼 그랬어요 이거머 이러면 또 밥상 물가올라가는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작황도 안좋다고 하던데 말이지요 에 휴 날이 좋다고 좋은게 아니에요 비가 올때는 와야하고 모든것이 적당한게 좋은것 같아요 아 그리고 어제 병원에 다녀왔답니다 무슨 병원이냐구요 감기 때문에 병원에 다녀왔지요 아주 그냥 감기 걸려가지고 요 몇일 아주 고생이네요 감기가 어찌나 심한지 맛을 못는낄 정도에요 그러니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 많이 내릴것 같지는 않아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일교차는 그다지 많이 나지는 않은데요 비소식이 있다고 하니 비올적에는 조금 쌀쌀할것 같아요 그러니 보온에 신경쓰셔요 저처럼 감기 걸리시지 않으시려면요 ㅎㅎ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 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그런데로 공기는 괸찮다고 하네요 어제에 비하면 뭐 조금 높은 편이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이정도만되도 살만하지요 뭐 예전에 심할때는 하늘이 온통 뿌예가지고 정말 아오 진짜 힘들었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즐거운 금요일 오늘 하루만 버티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너와 100번째 사랑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음 영화 100번째 사랑은 그다지 많은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지만 보시고 오신분들이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ost 가 정말 감동 그자체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여성분들중에는 영화 100번째 사랑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켄타로를 좋아하셔서 보고 오신분들도 게신다고 합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 저만 못하지마 잘생긴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믿으시지 안으실지 모르지만 제가 그런데로 생겼답니다 뭐라구요 뻥치지 말라구요 아닌데 정말인데요 ㅎㅎ 정말입니다 글런데 왜 여자친구가 없냐구요 아 다 이유가 있지요 뭐 제가 타의적이 아닌 자의적으로 여자를 멀리 하고 있습니다 피곤해서 말이지요 ㅎㅎㅎㅎㅎㅎ 농담이구요 존못입니다 ㅠ.ㅠ 에휴 무슨 이야기를 하다가 삼천포로 빠졌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오늘 ost 랑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너와 100번째 사랑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너만을 위한 타임리프 내가 널 지켜줄게 리쿠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로 인해 타임리프 능력을 가지게 된다 첫사랑 소녀인 아오이가 웃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했던 인생레코드 하지만 이제 그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시작한다 와우 내용은 재미지겠네요 타임리프라 요즘 드라마에 많이 소개되는 소재이죠

 

출연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미와,류세이료,마노 에리나,이즈미사와 유키

 

 

노래재생순서

 

1 너와 100번째 사랑

2 너와 100번째 사랑 라이브

.

.

.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너와 100번째 사랑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