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품위있는 그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 휴일이 오늘 하루 남았군요 ㅎ 시간이 지금 멈추었으면 좋겟어요 아 아아아아 내일은 월요일 으아아아앙 ㅠ.ㅠ 어제는 정말 좋았느데 말이지요 으 어제는 아버지 팔순이셔서 가족끼리 맞난것도 먹고 라이브 카페에서 노래도 듣고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흑흑 내일이 월요일이라니요 하지만 먹고 살려면 어쩔 수 없이 일을 해야겠지요 아 그리고 오늘날씨 무자게 좋더라구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을 져치니 햇볕이 와우 정말 장난 아니였어요 그리고 창밖의 먼 산도 잘 보이더라구요 어제는 미세먼지 때문에 온통 하늘이 뿌옇었는데 말이지요 오늘 바서 또 산에 같다가 와야겠어요 ㅎㅎ 요즘 주말마다 산에가서 힐링하는게 저의 취미랍니다 산이 너무 좋아요 이러다가 자연인 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가끔 티비에서 자연인 이라는 방송을 보는데요 ㅎㅎ 정말 재미지더라구요 나도 산에가서 살아 볼까 가끔 생각도 하곤 합니다 하지만 진짜 산에가서 살라고 하면 못할것 같아요 가끔 산에가는게 좋지 거기서 주구장창 살라고 하면 아휴 엄두가 나지 않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9도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 정도 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크네요 오전이나 저녁에 외출 하실적에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한낮 기온 생각하시고 얇게 옷을 입고나가시면 저처럼 감기 당첨입니다 100%감기 걸립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내지 낮음으로 매우 쾌청한날씨라고 하빈다 어제는 정말 하늘이 미세먼지때문에 고생했는데 오늘은 미세먼지농도가 낮다니 정말 좋으네요 ㅎㅎ 산에 가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ㅎㅎ 여러분도 등산한번 해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ㅎ

 

품위있는 그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품위있는 그녀 ost 노래모음 입니다 품위있는 그녀는 드라마 맨투맨의 후속 드라마로서 벌써부터 기래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품위있는 그녀 ost 및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아직 방여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우선 티저 영상을 보여드리고 추후에 ost가 정식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구요 ost가 올라오면 총알같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요통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이태임 이기우 유서진 이희진 정다혜 오연아 문희경 최윤소 김용건 서정연 한재영 오나라 이채미 송영규 김법래 채동현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품위있는 그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에 노래가 없다고 없는것이 아닙니다 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총알같이 올려드립니다^^*

 

그럼 품위있는 그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