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2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또 다시 한주의 반이 지나네요 ㅎㅎ 내일 모레가 다시 불금입니다 어제랑 그제 아주그냥 뺑이를 쳐서 힘들어 죽겠네요 아주그냥 밥먹을세도 없이 바빳네요 앞으로 휴가철이 올때 까지는 계속 바쁠것 같은데요 아 정말 힘드네요 일이 없다가 갑자기 일이 많아지니 이거야원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축구 보셧나요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말이지요 저는 일부러 안보고 그냥 잤는데요 정말 잘한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마트폰으로 경기 결과를 보았는데요 제가 없던 혈압이 생겼는지 뒷골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우리가 그 축구강대국인 세계최고의 리그를 가지고 있는 카타르에게 패하고 말았습니다 역시나 저는 짐작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팀이 절대 이기지 못하죠 피파랭킹 1위이자 유럽챔피언스리그 챔피언이 있는 리그를 우리가 어찌 이기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웃음밖에 나오지 않네요 ㅎㅎ죄송합니다 아오 진짜 이런 슈틸리케 아오 ㅎㅎ 거기다가 손흥민선수는 팔이 골절되었다고 합니다 에휴 슈틸리케 데려온 사람들 누군지 모르겠네요 이제 거의 머 한 러시아 월드컵 탈락은 한 7부능선은 넘은것 같아요 우리가 우즈벡이나 이란을 다 꺽을 수 없을거니까요 진작에 잘랐어야 했는데여 하여간 축구협회 하는 짓이 정말 아오 욕나오려고 합니다 저뿐만이 아니겠쬬 정말 최악이에요 최악 이 좋은 선수들로 카타르에게 패하다니요 정말 이해도 안되고 이해할 수 도 없네요 에휴 에잇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나네요 오늘도 오전이나 저녁에는 보온에 신경쓰셔요 아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어제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낮으네요 아 그나마 다행인것 같아요 아 요근래에 공기가 깨끗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요즘은 숨쉬는게 행복하답니다 ㅎㅎ 특히 아침에 외출할적에 좋은 깨끗한 공기를 마실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2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6월 1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24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Bruno Mars의 That's What I Lik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3위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DJ Khaled의 I'm The One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5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Ed Sheeran Shape Of You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4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Kendrick Lamar의Humble.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6위에 이어 이번주에도 6위를 차지한 Future의 Mask Off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9위에서 2계단 상승한 Lil Uzi Vert의 XO TOUR Llif3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The Chainsmokers & Coldplay의 Something Just Like This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7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Zedd & Alessia Cara의 Stay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0위에 이어 이번주에도 10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Congratulations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2위 Fifth Harmony의 Down 53위 DJ Khaled의 To The Max 73위 2 Chainz의 4 AM 82위 Meek Mill이 Whatever You Need 85위 Dustin Lynch 의 Small Town Boy 87위 Major Lazer의 Know No Better 94위 Jake Paul의 It's Everyday Bro 97위 Justin Moore 의 Somebody Else Will 99위 Trey Songz 의 Nobody Else But You 등이 새로인 이번주아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했습니다 그럼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24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