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아 이제 내일이 불금이네요 근데요 어제 슈틸리케감독 기자회견하시는 것 보신분 게시나요 와 정말 보고 깜짝 놀랬다 완전 얼굴에 철판깔았어요 슈틸리케감독 말이지요 ㅎㅎ 아직은 조 순위가 2위라고 2경기나 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어의가 없어서 그렇게 졸전을 펼치고서 한다는소리가 아오 진짜 열이 뻣쳐서 정말 그리고 자신은 자의로 감독직을 그만두지 않는다고 도 했다고 합니다 완전 얼굴에 철판 깔았어요 재생전에 이런감독은 처음이에요 예전에 카타르 팀 알아라비 팬들이 쓴글이 있는데요 한국은 실수 하는거라고 하더라고 했더라구요 ㅎㅎ 그 팬인지 관계자인지가 슈틸리케 감독은 완전 전술도 없고 선수들 컨티션도 생각도 안하고 거의 완전 생각도 없는 감독이다라고 글을 써 놓아더라구요 아오 진짜 이런감독을 누가 데려온건가요 정말 아오 육두문자가 나올려고 하네요 ㅎㅎ 에휴 참 예전에 터키의 귀네스 감독이 그렇게도 한국 감독을 하고 싶어하셧던데 귀네스 감독을 시켜드리지 참 연봉을 깍아서라구 하고 싶다고 그렇게 노래를 불렀는데요 이제는 뭐 떠난 버스이지 머에요 귀네스감독은 현제 터키리그 2연패에 유로파리그도 4강안에 들었다나 뭐라가 그래서 이제는 뭐 처다도 볼 수 없는 감독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허정무감독님가 신태용 감독님 정헤성 감독님이 물망에 오르고 있는데요 저는 허정무감독님이 감독하고 수석코치에 신태용감독님이 하셧으면 좋겠네요 이것도 안되면 신태용 감독님이 감독직을 맡았으면 좋겠네요 여튼 요즘 한국 축구가 완전 동네 북이 되었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9도 최저 기온은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와 오늘 무자게 덥겠네요 아 이제 슬슬 모기가 보이던데 아주그냥 돌아가시겠네요 어제는 모기향을 피워놓고 잦답니다 에휴 더위에데가 모기에다가 아주그냥 쌍으로 힘들게 하네요 여름에는 겨울생각 겨울에는 여름생각 아주그냥 ㅎㅎ 에휴 사람이 간사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보통으로 아주 쾌청한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옥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옥자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영화 옥자는 영화 괴물로 유명한 봉준호감독님 작품인데요 해외에서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제 영화 옥자는 상영되지 않았구요 시사회에서만 상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6월 29일날 개봉이 된다고 합니다 시가회에 다녀오신 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음 투자 배급을 맞은 넷플릭스와 국내 영화사와 약간의 마찰이 있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스트리밍으로 판매하려고 했는데요 국내 영화사에서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뭐 어쩌구 저쩌구했다나요 그래서 마찰이 조금 있었는데요 지금은 잘 해결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우선 현제까지 나온 ost와 영화 옥자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요^^

 

줄거리

강원도 산골 소녀 미자에게 옥자는 10년간 함께 자란 둘도 없는 친구이자 소중한 가족이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어느 날 글로벌 기업 미란도가 나타나 갑자기 옥자를 뉴욕을 끌고가고 할아버지의 만류에도 미자는 무작정 옥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선다 극비리에 옥자를 활용한 슈퍼돼지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미란도 코퍼레이션의 CEO루시 미란도 옥자를 이용해 제2이 전성이를 꿈꾸는 동물학자 죠니 옥자를 앞세워 또 다른 작전을 수행하려는 비밀 동물 보호 단체까지 각자의 이권을 둘러싸고 옥자를 차지하려는 탐욕스러운 세상에 맞서 옥자를 구출하려는 미자의 여정은 더욱 험난해져간다

 

출연배우

틸다 스윈튼,제이크 질렌할 ,촐 다노, 안서현,릴리 콜린스,지안카롤로 에스포지토,변희봉,윤제문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옥자 테마 송

2 Dedicated to the one I love

3 Okja Is Doin' It the Best It Can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영화 옥자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옥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