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허허헝 ㅠ,ㅠ 거기다가 비까지 엄청 내리네요 대중교통이용하러 갔다가 아주그냥 비를 옴빵 맞았네요 우산을 썼는데요 이게 우산을 쓴건지 안쓴건지 모르겠더군요 그만큼 비가 엄청 내리고 있어요 뉴스를 보니까 벌써부터 침수피해 입은곳이 있더라구요 조금 적당히 내려야 할텐데 아주 그냥 중간이 없어요 없어 비가 아주 안오다가 아니면 비가 옴빵오던가 중간이 없네요 ㅠ.ㅠ 거기다가 대풍까지 올라온다죠 에휴 하지만 가뭄해갈은 제데로 된것 같으네요 이번주 내내 외출할때에 힘들것 같으네요 아니 오늘 내일정도만 비가 많이 내린다고 했나요 그럼 모레 부터는 비가 조금씩 올터이니 그렇게 크게 걱정안해도 되겠네요 아 그런데 월요일이에요 흑흑 언제 주말이 다시 오려는지 원 에휴 힘드네요 허허헝 진짜 월요일만되면 월요병이 도져서요 ㅎㅎ ㅠ.ㅠ 이번주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헝 아 이번주가 가면 이제 장마가 끝이려나요 그러면 다시 더위가 시작되는군요 아 안되 이런 아주 날씨가 극과 극이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이 비는 이번주 내내 계속 된다고 하네요 왜냐구요 장마니까요 ㅎㅎ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날은 침수피해 조심하세요 그리고 될 수 있으면 외출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으네요 비가 너무와요 오늘도 저 새벽에 비 퍼붓는 소리 듣고 깻답니다 ㅎㅎ 막 그냥 하늘에 수도꼭지 열은것 마냥 막 퍼붓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나 비가 와서 그런가 전국이 대체로 낮음입니다 와우 비가 계속 와서 그런가 미세먼지가 거의 존재하지 않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파이팅!!

 

2017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7월 3일 오늘자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 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볼빨간사춘기, 스무살의 남이 될 수 있을까 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드래곤의 무제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싸이의 New Fac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에이핑크의 FIVE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트와이스의 SIGNAL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7년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년 멜론 7월 2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2017 멜론 7월 1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