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파이더맨 홈커밍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와우 벌써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내일은 바로 불금입니다 ㅎㅎ 아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월요일에는 막 짜증나고 그랬는데요 벌써 이제 주말이 하루 앞두고 있으니 너무 좋은것 있죠 ㅎㅎ 아 그런데 이번주 주말에는 비가 많이 온다니 어디 놀러가지는 못할것 같아요 하지만 모 주말에 집에서 잠이 푹자고 일어나서 책이나 읽어야 겠네요 ㅎㅎ 아 주말만 생각하면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저 뿐만 아니라 모든분들이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이맛에 사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그리고 앞으로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무얼 할지 고민이네요 ㅎㅎ 산으로 갈지 바다로 갈지 근데 휴가철에는 바다에 가면 사람이 미어 터지겠지요 산으로 가야하려나요 여튼 놀생각하면 너무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ㅎㅎ 그리고 8월달에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경기가 있는데요 이란이랑 하던가요 홈에서 하던가요 여튼 이 경기에서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 요즘 이란이 상승세인데 이번에 우리 대표팀 감독님도 바뀌고 했으니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2도 최저 기온은 영상 26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비는 내일 새벽에 온다고 합니다 비가 상당히 많이 올거라고 하는데요 침수피해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먼산이  뿌에요 이거 기상청 말이 맞는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믿을 수 가 있어야 말이지요 ㅎㅎ 여튼 오늘 목요일 오늘 하루만 버티시면 내일이 불금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스파이더맨 홈커밍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ost 노래모음입니다 스파이더맨 홈커잉은 어제 개봉을 했는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도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재미가 두배 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작들과 다르게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마블에서 제작햇다고 하네요 보고 오신분들이 진작에 마블로 넘기지 이제와서 넘겼냐고 하면서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스파이더맨 홈커밍 ost 와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 어벤져스가 되려면 시험 같은 거 봐요 시빌워 당시 토니스타크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쳤던 스파이더맨 피터파커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혐하는 강력한적 벌처에 맞서려 하는데 아직은 어벤져스가 될 수 없는 스파이더맨 숙제보다 세상을 구하고 싶은 스파이더맨 그는 과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출연배우

톰 홀랜드,로버트 다우니주니어,마이클키튼,마리사 토메이,젠다야 콜맨

 

 

노래재생순서

1 Spider-Man: Homecoming Suite

2 Fly-By-Night Operation

3 Theme (from "Spider Man") [Original Television Series]

.

.

.

........................................................................................................................

 

 

그럼 스파이더맨 홈커밍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