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교2017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와 어제 비 엄청 오더라구요 ㅎㅎ 아주그냥 하늘에서 구멍난줄 알았답니다 어제 아침부터 시작해서 오늘 새벽까지 비가 진짜 엄청 오더라구요 뉴스를 들어보니 비가 많이와서 침수피해 입은곳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에휴 적당이좀 내리지 우리 농민분들 한해 농사인데 참 더 이상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씽크홀까지 발생했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많이 왔으면 땅에 구멍이 났을까 하네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데 말이지요 근데 비가 왔어도 기온이 그다지 많이 내려간것 갔지 않아요 아휴 그리고 모기향을 피우고 잤는데요 모기소리가 밤새도록 나더라구요 아주그냥 모기 소리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어요 그래서 이렇게 일찍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아 어제는 집에서 잠만 잤답니다 아 그래서 밤에 잠을 못잔것 같네요 ㅎㅎ 낮에 많이 잤으니 밤에 잠이 안오는것은 당연지사 그래도 너무 피곤해서 잠이 많이 와요 이번주에 얼마나 일이 많던지 이달 말은 되야 일이 좀 줄으려나 정말 힘들었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오늘도 상당히 많은 량의 비소식이있네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30도 최저 기온은 영상 27도 되겠습니다 비가오는데도 기온이 30도가 넘어가네요 어후 더워 오히려 비가 안올때보다 더 더운것 같아요 비가 와서 습도가 높아져서 말이지요 에휴 근데 한편으로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기온이 30도인데 비가 안왔으면 아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ㅎㅎ 한 35도 이상 되려나요 아우 끔찍해 그럼 오늘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네요 비가와서 그런가 공기는 깨끗하네요 그럼 마지막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학교2017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학교 2017 ost 노래모음입니다 와 학교가 벌써 시리즈 7번째 방영을 압두고 있네요 학교예전에 제가 대학다닐때인가 처음 했던것 같은데 그때가 아마도 1999년 정도 되인것 같네요 주연으로 장혁 안재모 김규리 지금생각하면 아주 기라성같은 배우들이 출연했었죠 ㅎㅎ 그때는 학교의 배우들이 이렇게 대단한 배우가 될줄은 몰랐어요 여튼 그때 티비로 보면서 와 정말 재미지다고 생각했습니다 저 고등학교 다닐적 생각도 나구요 ㅎㅎ 여튼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학교 ost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아 깜박할뻔했네요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학교2017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드라마 이기때문에요 ost도 역시 나오지 않앗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와 티저영상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나중에 ost가 발매가 되면 총알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학교 시리즈의 2017버전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소년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세정 김정현 장동윤 한주완 한선화 설인아 박세완 서지훈 로운 하승리 김희찬 김응수 이재용 박철민 조미령 민성욱 성지루 김희정 이종원 최성민 홍경 한보배 장세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혹시 노래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 관계로 깜박 할 수 도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학교 2017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