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죽어야 사는 남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벌써 목요일이네용 안간다 안간다 해도 시간이 가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어제부터 일이 급감했답니다 이제 휴가철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띵가 띵가 했답니다 ㅎㅎ 근데 날이 너무 더워서 돌아가시겠어요 어제 저녁에 제 방온도가 31도가 넘었습니다 아휴 그리고 경주는 38도를 넘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는곳도 더운데 경주나 대구 같은곳은 어떻게 사시는지 모르겠네요 아 참 그리고 대구를 대프리카라고 한다면서요 ㅎㅎ 몇해전에 일때문에 여름에 대구를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와 자안 아니더라구요 ㅎㅎ 기차에서 내리고부터 땀이 좔좔좔 진짜 외부에서 있다가 온사람들은 적응이 안되겠어요 근데 대구에 사시는분들도 여름에는 적응이 안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더웠어요 근데 이더위가 중국에서 넘어오는 열기때문에 그렇담서요 중국현지에는 막 온도가 49도가 넘어가고 지열은 80도가 넘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막 땅에다가 계란을 구워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에휴 이게다 환경이 오염되서 그런건지 참 갈수록 살기가 힘들어지는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1도 최저 기온은 영상 27도라고 합니다  어제 밤에 자는데 완전 열대아였어요 자다가 깨서 너무 더워서 숨을몰아쉬고 물한컵먹고 잠에 들었답니다 ㅎㅎ 진짜 너무 더워요 인제 한여름에는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한여름에는 어쩔 수 없이 에어컨 틀어야 겠죠 에휴 그럼 오늘 미세먼지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 대부분이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 모두 보통이라고 보심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죽어야 사는 남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하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군주의 후속작인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ost 노래모음입니다 주연으로 최민수씨와 강예원씨가 주연인데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 특히 최민수씨 연기를 본지 조금 오래된것 같은데요 이번 기회를 빌어서 다시 한번 최민수씨의 연기를 보게 되어 즐겁네요 예전에 모래시계에서 최민수씨 연기가 정막 좋았는데 말이지요 모 요즘에 나쁘다는것은 아닙니다 여튼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ost는 올라오는데로 총알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이해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70년대 중동의 한 작은 왕국으로 건너가 백작이 된 남자가 딸과 사위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김병옥 조태관 고비주 차순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죽어야 사는 남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깜빡 하는 수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