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3새로운도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와 드뎌 주말입니다 ㅎㅎ 오늘은 조금 늘어지게 자려고 했는데 밤사이에 비가와서 중간에 깨고 다시 새벽에 일어났답니다 에휴 그런데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방온도는 30도를 가르키고 있네요 그리고 어제도 너무 더워서 잠이 안왔답니다 완전 열대아 에요 밖온도는 어떤지는 모르겠는데요 제 집은 완전 열대아 입니다 ㅎㅎ 아우 진짜 더워도 너무 더워요 작년에도 많이 더웠던것 같은데요 작년보다 더한것 같아요 8월도 되기전에 이렇게 덥다니 정말 돌아가실정도네요 어제도 영남지방은 더위가 장난이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아휴 진짜 이 더위 빨리 지나가야지 정말 힘들어요 하지만 요즘 휴가철이라서 그닥 바쁘지 않아서 일하는것은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다음달에 휴가를 갈것 같은데요 지난번에도 얘기했찌만 그냥 고향집에 내려가서 쉬는게 좋을것 같네요 아 그리고 오늘은 비도오고 하니 책이나 읽으면서 중간 중간 낮잠이나 때려야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내일까지 비가 계속 온다고 합니다 비가 너무 많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농부분들 비많이 오면 침수피해를 입으셔서 한해농사 망치는수가 있습니다 그냥 적당히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25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다지 시원하디고 느껴지지 않으네요 너무 더워요 집안이라서 그런가요 에휴 에어컨이나 잠깐 돌릴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역시 비가와서 그런가요 미세먼지농도가 낮으네요

 

카3새로운도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카3 새로운 도전 ost 노래모음입니다 보통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은 저 연령도 볼 수 있어서 자녀분들과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있었고 자녀분들이 정말 좋아했다고 합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을 보니 9점대를 넘어가고 있네요 기자 평론가 평점도 6점대 가까이 되구요 시간 나시면 자녀분들과 보는것도 좋으실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3새로운도전ost 도 소개해 드리고 영화 소개도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카3 새로운 도전은 어떤 애니메이션인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카3 새로운 도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줄거리

전세계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던 레이싱계의 전설 맥퀸 어느 날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톰이 화려하게 데뷔를 하고 맥퀸은 경기 도중 무리를 하다 치명적 부상까지 입는다 정말에 빠진 맥퀸은 실력파 트레이너 크루즈를 만나 새로운 도전에 나서지만 안 맞아도 너무 안맞는 크루즈와의 훈련은 맥퀸을 또 다시 어려움에 빠트리는데 완벽한 반격을 위한 최후의 도전이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Run That Race
2 Kings Highway
3 Truckaroo
4 Thunder Hollow Breakdown
5 Glory Days
6 Ride
7 Drive My Car

 

 

그럼 카3 새로운 도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