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강배달꾼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 짜장나는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 왔습니다 ㅎㅎ 하지만 주말까지는 아직도 멀었네요 에휴 그리고 어제 비가 많이 왔죠 날 더운데 쉬원하게 내려 주어서 비가 반갑더라구요 아 하지만 기온은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ㅠ.ㅠ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원 비가 왔는데도 불구하고 기온이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저의 방온도는 오늘도 31도를 가르키고 있습죠 ㅎㅎ 그래서 32도일때보단 그런데로 버틸만 하더라구요 1도차이 인데도 선풍기를 안틀고 잤지 모에요 ㅎㅎ 아 그리고 인천지역 수해 입은곳이 많다면서요 정말 걱정이네요 비가 적당히 내리면 좋은데요 그렇지 않은것 같아서요 아주 그냥 드리 부었다고 하더라구요 하루 빨리 피해입은곳이 복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농경지 침수가 많아서 밥상물가 또한 많이 올라갈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비가 안오면 안오는데로 걱정 비가오면 비오는데로 걱정 아주 그냥 날씨가 적당히라는게 없는것 같아요 중간이 없어요 중간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32도 최저 기온은 27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이 비가 온다니 한편으로 좋지만 또 한편으론 걱저이 되네요 앞서 얘기했듯이 또 수해입은곳이 생겨나지 않을까 말이지요 제발 적당히 비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미세먼지 농도가 좋아서 이것은 정말 좋으네요 비가 오면 먼지들이 쏴악 하고 없어지니 말이지요 하지만 또 다시 비가 오지 않으면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겠죠 으 에휴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여러분 파이팅해요 파이팅!!

 

최강배달꾼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kbs2 새 금토 드라마 최강배달꾼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내용을 보아하니 흙수저의 사랑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저와 비슷한 흙수저 이야기라 감정이입니다 잘 될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드라마 주연으로는 고경표씨와 채수빈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근데 고경표씨는 정말 오랜만에 주연으로 나오는것 같네요 거의 조연으로 많이 나왔던것 같은데 여튼 드라마 잘해서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해야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송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고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짜장면 배달부인 주인공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흙수저의 사랑과 성공을 그리는 드라마

 

출연배우

고경표 채수빈 김선호 고원희 김혜리 이원종 조희봉 이민영 김기두 강봉성 허지원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최강배달꾼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최강배달꾼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최강배달꾼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