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함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 아 그리고 내일이 바로 주말이지요 ㅎㅎ 점점 저의 휴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ㅎㅎ 아 근데 어제랑 그제는 정말 시원했는데 오늘은 다시 푹푹 찌네요 동쪽 산을 보니 다시 뿌였네요 아무레도 동풍이 불지 않나봅니다 ㅠ,ㅠ 다시 서쪽에서 바람이 부는것 같아요 아 서쪽에서 부는 바람은 고온 다습해서 정말 아 아침부터 정말 힘드네요 새벽에는 정말 선선해서 좋았는데요 아침에 해가 뜨자마자 아오 진짜 짜장나네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어제와 같은 날씨가 다시 오면 좋겠네요 ㅎㅎ 아 근데 주말에는 무엇을 할지 고민이네요 영화를 보러갈지 아니면 집에서 잠이나 자거나 아니면 책이나 읽을지 말이지요 여러분은 이렇게 더운날 주말에는 어찌 보네시나요 극장에 가시나요 하긴 극장에 가면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니 좋을것도 같네요 좋았어요 이번주에는 영화를 보러 갔다 와야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최저 기온은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75% 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리도 더운가 봅니다 그리고 비가 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좀 적당히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도 또 많이 내리면 수해피해가 더 늘어날것같아요 아직 수해복구도 제대로 되지 않았는데 또 비라니요 비는 오지 말고 어제와 같은날이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비는 이정도면 된것같아요 가뭄해갈도 이미 다된것 같구요 아닌가요 아직도 가뭄이 계속 되는곳이 있나요 그렇다면 가뭄이 든곳만 비가 오고 나머지 지역은 비가 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아 동풍은 이제 끝이 났어요 다시 서풍이 불고 있습니다 ㅠ,ㅠ 그럼 여러분 오늘 즐거운 불금 오늘도 파이팅!!

 

군함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군함도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군함도는 일제치하에 우리선조들이 군함도에 끌려가서 정말 많은 고통을 받으셧던 실화를 제현한 영화입니다 그래서 영화가 나오기전에 많은 기대를 받은 영화인데요 그 출연배우들 또한 정말 최고의 배우들 함께 했습니다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등 정말 흥행보증수표 배우들이 아니지 않습니까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ost는 극증 이강호의 딸 소희가 부른 노래로서 제목은 희망가 입니다 이 노래는 이선희 씨가 부르기도 했지요 그리고 예전 드라마나 영화에도 많이 나온 노래로 나이가 드신분들은 거의 대부분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영화 보시고 나서 한번더 영화를 음미해 보시라는 뜻에서 이렇게 군함도 ost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ost라기 보다는 극장 소희가 부른 삽입 노래가 아닌가 합니다만 ost가 정식으로 발매하면 그때 추후에 다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군함도는 어떤 영화인지 다시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일제 강점기 경성 만도호텔 악단장 강옥과 그의 하나뿐인 딸 소희  그리고 종로 일대를 주름잡던 주먹 칠성 일제 치하에 온갖 고초를 겪어온 말년등 각기 다른 사연을 품은 조선인들이 일본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속아 군함도로 향한다 하지만 그들이 함께 찬 배가 도착한 곳은 조선인들을 강제 징용해 노동자로 착취하고 있던 지옥섬 군함도 였다

 

출연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이경영 기민재 김중희 김인우 신승환 백승철 유경호 장성범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희망가 채규엽

2 희망가 이선희

*혹시 음악이 잘리거나 했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군함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