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택시운전사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 정말 시원하고 좋았네요 물론 햇볕이 있는곳에서는 무지 더웠지만 말이지요 ㅎ 하지만 그늘에서는 정말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어제도 꿀잠 잤답니다 ㅎㅎ 아 어제 극장 갔었다고 했죠 어제 본 영화 정말 재미지더라구요 다들 호불호가 있는것 같았는데요 저는 재미있더라구요 어떤 영화냐구요 바로~ 그것은 비밀입니다 ㅎㅎ 요즘 나오는 영화는 다 그런데로 볼만한것 같아요 어제도 요즘 화제가 되는 영화 2개를 보고 왔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대충 아시겠죠 ㅎㅎ 농담이 아니라 사람들이 혹평이 많아서 그저그런가 했는데 저는 볼만하더라구요 기대를 많이 안해서 글런가요 여튼 저는 두영화 모두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저는 다음주 부터 휴가랍니다 ㅎㅎ 너무 좋으네요 휴가때 집에 내려갈 생각입니다 집에서 푹 쉬다 와야 겠어요 ㅎ 아 그리고 오늘도 시원할것 같아요 아 막 덥다가 이렇게 시원하니까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최저 기온은 영상 26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65퍼센트라고 하네요 와 어제보다 습도가 낮은것이 오늘도 그늘에는 시원할것 같습니다 ㅎ 그리고 내일은 비소식이 있네요 근데 장마가 아직 끝나지 않았나 보네요 일기예보 상에는 다음주 수요일까지 비소식이 있을거라고 하는데 비가 요세 너무 많이 오는것 아닌가요 이제 곳 8월인데 아직까지 장마라니 원 비가 자꾸와서 걱정이네요 뭐 날은 시원해서 좋기는 하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수해입으시는 분들이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내지 낮음입니다 와우 어제도 그렇지만 오늘도 미세먼지농도가 낮아서 정말 좋으네요 그럼 여러분 오늘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택시운전사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택시운전사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택시운전사 영화가 장안에 화제죠 주연에 송강호씨와 유해진씨가 나온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이면서 우리의 아픈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영화화해서 정말 기대가 되는 영화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영화 내용은 5월 광주에 있었던 이야기 인데요 정말 다시는 있어서는 안될 아픈역사인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택시운전사 ost를 들려드리고 영화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아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택시운전사는 아직 영화가 개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식 ost는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티저 영상과 티저에 삽입된 ost를 소개해 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정식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80년 5월 서울 택시운전사 광주 돈워리 돈워리 아이 베스트 드라이버 택시운전사 만섭은 외국손님을 태우고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밀린 월세를 갚을 수 있는 거금 10만원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영문도 모른채 길을 나선다 광주 그리고 사람들 모르겄어라 모르겄어라 우덜도 우덜한테 와 그라는지 어떻게든 택시비를 받아야 하는 만섭의 기지로 검문을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 위험하니 서울로 돌아가자는 만섭의 만류에도 피터는 대항생 재식과 황기사의 도움속에 촬영을 시작한다 그러나 상황은 점점 심각해지고 만섭은 집에 혼자 있을 딸 걱정에 점점 초조해지는데...

 

출연배우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류준열 박혁권 최귀화 차순배 엄태구 유은미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택시운전사 티저

2 조용필 단발머리(택시운전사 티저 ost)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택시운전사 정식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오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저도 사람인지라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택시운전사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