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불허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이번주 월요일부터 아니 지난주 토요일부터 주말이었지요 왜냐구요 바로 휴가였기때문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도 쉬는 날이지요 ㅎㅎ 그래도 아직 휴가가 아니시거나 이제 막 휴가를 받으신분들은 정말 좋으시겠네요 저는 이제 다음주 월요일날 휴가가 끝이 난답니다 ㅠ.ㅠ 아오 진짜 시간이 욀케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 일하는 날은 진짜 시간 안가더니 쉬는 날은 거의 머 빛의 속도로 시간이 지나네요 ㅎㅎ 그래도 머 오늘까지 휴가기간 동안 즐겁게 보냈지만 말이지요 ㅎㅎ 영화도 보고 계곡에도 가고 바다에도 가고 말이지요 아 이제 남은 휴이동안 뭐를 할지 고민이네요 주말에 태풍에 영향권에 든다니 외출을 안하는게 좋을것 같고 말이지요 에휴 그냥 잠이나 자면서 책이나 읽어야 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무자게 덥다네요 윽 어제도 정말 더웠는데 오늘은 더 덥다니 아 어찌 버티지요 ㅠ.ㅠ 에휴 빨리 여름이 지났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3도 최저 기온은 영상 27도라고 합니다 아 어제보다 더 덥나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50퍼센트로 어제랑 비슷하다고 합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 어제와 비슷하게 습도가 낮아서 그늘에서는 시원하겠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어제 뉴스를 봤는데 기온도 높고 습도도 높다고 했는데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천만 다행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명불허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 후속 드라마인 명불허전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장르는 메디활극이라고 하네요 의학드라마 인가보죠 ㅎㅎ 그런데 티저를 보니 코믹이 가미된것도 같구요 ㅎㅎ 여튼 기대가 되네요 주연으로 김아중씨와 김날길씨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아직 명불허전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는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명불허전 드라마는 어떤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침을 든 주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아중 김남길

 

 

노래재생순서

1 명불허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명불허전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하고 못올렸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명불허전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