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글와이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아 이렇게 또 한주가 가네요 ㅎㅎ 어제도 비오고 오늘도 비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이번주 내내 비가오는것 같은데 수해 입으신분들 걱정이네요 아직 복구도 제대로 되지 않았을 텐데 비가 계속 내리니 말이지요 그리고 요즘 계란 때문에 난리더라구요 참 왜 닭에다가 살충재를 뿌려서 이 사단을 만든지 모르겠네요 혹시 모르셨을라나요 그냥 단순히 닭에 벌래가 생기니까 그냥 약 피면 없어지고 닭이 죽지는 않으니까 계란 등에 문제가 있을꺼라고는 상상도 못하셨을라나요 에휴 하여간 무지가 병이네요 만약에 유럽에서 계란 사건이 터지지 않았다면 계속 모르고 살충재 계란 먹고 있을것 아닌가요 참 이러니 병이 안생기겠어요 특히 먹거리인데요 계란이 안들어가는 음식이 없더라구요 김밤 냉면 마요네즈 과자 빵 케익 등등 수십에서 수백가지나 되더라구요 에휴 그나저나 이번 주말에는 무었을 하고 지낼지 고민이네요 주말에도 비가온다고 하던데 시원해서 좋기는 한데요 수해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오겠으며 이비는 내일도 내린다고 합니다 다음주에도 비소식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이구요 낮 최저 기온은 25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최저 기온이 약 4도정도 높네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70퍼센트 되겠습니다 비가 와서 습도가 높은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 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울산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즐겁게 일터라 향하시고 오늘 하루만 버티면 내일은 주말입니다 ㅎㅎ 그럼 파이팅!!

 

싱글와이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케이블 방송 드라맥스의 새로운 드라마 싱글와이프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맥스라는 방송국은 생소한데요 요즘 새로이 개국한 방송인가보죠 여튼 다음주에 드라마가 첫 방영이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드라맥스도 tvn처럼 대박 드라마 많이 만들어서 대박나면 좋겠네요 이런 드라마 채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낙중에 하나가 드라마 보는 것이거든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싱글와이프 드라마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를 발매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싱글와이프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재벌 2세와 완벽한 재혼을 준비하던 주인공이 전 남편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다시 이혼하기 위한 이중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엄현경 성혁 곽희성 유나 윤예희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싱글와이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싱글와이프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깜빡할때가 있거든요 ㅠ.ㅠ*

 

그럼 드라마 싱글와이프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